[논문분석] 청소년소비자의 온라인 신용소비자교육 활성화 및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방법

4. 연구결과 및 논의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본문내용
3. 연구문제 및 방법

<연구문제 1>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태도(신용인식, 신용관리)와 구매태도는 어떠한가?
1-1.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태도와 구매태도는 어떠한 요인으로 분류되는가?
1-2.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태도와 구매태도는 어떤 차이가 있는가?

<연구문제 2>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 관련 온라인 소비자교육 실행 시 내용별 필요성은 어느 정도인가?
2-1.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 관련 온라인 소비자교육 실행 시 내용별 필요성은 어떠한 요인으로 분류되는가?
2-2.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관련 온라인 소비자교육 실행 시 내용별 필요성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연구문제 3> 한 ․ 일 청소년 소비자의 신용관련 온라인 소비자교육 실행 시 사이트에서의 요구사항은 어느 정도인가?
3-1. 한 ․ 일 청소년소비자의 신용관련 온라인 소비자교육 실행 시 사이트에서의 요구사항은 어떠한 요인으로 분류되는가?
3-2. 한 ․ 일 청소년 소비자의 신용 관련 온라인 소비자교육 실행 시 사이트에서의 요구사항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 전자출판, e-book의 현재와 미래
  • 온라인상에서 내려받아, 이것을 전용으로 읽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갖추어진 전자적인 장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의 등장으로 활성화되었는데, 많은 출판사 및 소프트웨어 업체가 집중적인 개발에 착수하였다. 마이크로소프트사는 2000년 6월 MS리더라는 디지털 도서전용 프로그램을 내놓고 전자책 시장에 뛰어들었고 랜덤하우스는 자신들이 판권을 보유한 약 2만여종의 도서를 전자책 형태로 변환시키는 작업에 착수했으며 사이먼앤슈스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소비자의 집 앞까지 전달하고 있다. 오픈 당시부터 해외 온라인몰과 같은 카드 결제시스템을 도입해 최근 대표적발목 규제로 지적된 공인인증서 문제도 비켜갔다.- 성공요인분석가. 저렴한 투자비용낮은 수수료와 상품 등록할 때 내는 등록비가 무료이다. G마켓의 기본판매 방법 및 수수료를 알아보면 공동구매, 경매, 오픈마켓의 3가지 판매방법이 있고, 제품별 수수료를 다르나, 경매 낙찰 금액의 6%, 각각 기본수수료는12%, 8%로 책정되어 있다. 그리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소비자포럼>2005년11월 가치창조 기업대상 수상 12월 NEW CI 선포식2006년02월 르까프 게임단 창단화승UK 디자인센터 설립2007년07월 고객 만족도 1위 상품 르까프 아이시스 샌들 6. 재무분석(1) 대차대조표 대차대조표 과            목제 56 (당) 기제 55 (전) 기자               산    I.  유동자산 264,897,295,276  208,027,917,236 (1) 당좌자산 227,731,191,232  176,332,129,036 현금및현금성자산(주석14)5,715,271,

  • 관광서비스의 고찰과 사례분석
  • 위한 연구에 착수하였다. 이직의 주된 원인으로는 종업원 선발, 경력관리, 보상 및 인정시스템, 직무 이해도, 종업원 참여도, 직무환경 등이 생각될 수 있으나, 최초에 올바른 사람을 선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결론을 얻었다. 리츠칼튼 호텔이 새로이 생각해 낸 종업원 선발방법은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충원(character trait recruiting) 방식이었다. 한 직무를 오랫동안 계속 맡아 온 직원들 중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외식브랜드의 미니홈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연구의 방법 및 범위와 연구의 흐름에 대해서 제시하였다.제 2 장 본 연구의 이론적 배경으로 외식업의 개념 및 특성,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브랜드 미니홈피 구축, 브랜드 미니홈피 운영에 대한 기대효과를 선행연구와 기존 서적을 중심으로 정리하였다.제 3 장은 연구의 설계 및 조사 단계로서 연구의 모형과 가설, 조사 설계를 기술하고 실증분석을 통해 제4장의 결론으로 연구의 요약과 결론 및 한계를 서술하면서 향후 연구를 위한 제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