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소셜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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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ocial Media란 무엇인가?
Social Media 의 등장배경
Social Media 정의 및 특징
Social Media 구성요소
Social Media 현황

2. Social Media 형태
블로그
WIKI
소셜네트워크
팟캐스트

3. 국내외 성공사례
국외 성공사례
국내 성공사례

4. 기업의 마케팅과 Social Media
기업에서 소셜미디어가 지니는 가치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 원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Social Media
본문내용
Social Media 등장 배경

WEB 1.0

웹 2.0이 유행하기 전
월드 와이드 웹 상태

공급자가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참여가
없는 폐쇄적인 웹

Web 2.0으로의 변화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콘텐츠를 만들고 확대, 재생산하며 정보를 누구에게나 개방하여 자유롭게 공유하는 개념

-개방, 참여, 확산이 근간

이러한 web 2.0을 기반으로 Social Media 등장!!

.
.
.
기업과 Social Media
기업에서 Social Media가 지니는 가치

Social Media의 장점을 활용하여 이루어진 기업차원에서의 마케팅은 기업의
매출 신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줌


메시지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으며
수평적 그리고 지인 네트워크를 통한 피라미드적 확산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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