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행사 진행업무(유럽 3개국 패키지 투어)실무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행사 업무 실무적으로 작성한것입니다..

유럽3개국 투어입니다..

물론 A+자료입니다..

좋은 학점 받으세요..
목차
1. 서두
2. 여행 일정 및 이론
【1Day 11월 18일 수요일】
◆가이드 미팅
◆호텔 체크인
【2Day 11월 19일 목요일】
◆이동 및 버스관광
◆호텔 체크아웃
【3Day 11월 20일 금요일】
◆선택 관광(Option Tour)
【4Day 11월 21일 토요일】
【5Day 11월 22일 일요일】
◆단체여행과 개인여행의 장단점
【6Day 11월 23일 월요일】
◆관광 중 쇼핑
◆쇼핑 시 주의사항
【7Day 11월 24일 화요일】
◆식사
【8Day 11월 25일 수요일】
【9Day 11월 26일 목요일】
본문내용
1. 서두
지금의 21세기 현재 여행 산업이 진보하여 지구의 어느 곳이든-아니 우주까지-경제적 여력과 의지만 있으면 어느 곳이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대 속에 살게 되었다. 패키지여행과 전 세계의 오지 탐험 그리고 극한의 위험에 맞서는 익스트림 여행까지 그 범위와 통계적 수치만 따지더라도 무궁무진한 것이 바로 이 여행 사업이다.
그 중 가장 대표적 여행은 바로 패키지투어일 것이다. 아직도 다수의 사람들에게 ‘여행’, ‘관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4박 5일 동남아 패키지’ 또는, ‘10박 12일 서유럽 투어’와 같은 패키지관광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지금 이 시간에도 우리가 패키지 투어에 관해 탐구하고 투어에스코트에 대한 실무적 경험을 배우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지금까지 수업시간에 다양한 이론적 지식을 접해보았다. 패키지 투어에 대한 기본 지식과 투어에스코트의 업무, 입출국 수속, 공항업무 등등. 하지만 책의 제목도 ‘투어에스코트실무’ 이기에, 수업 내용도 ‘실무적인’ 내용이기에 보다 실무적인 내용으로 본 리포트를 꾸며 보려고 한다.
지금부터 우리는 9박 10일의 서유럽 4개국 여행을 떠나려한다. 우리가 작성한 프로그램으로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태리를 거쳐 국내로 돌아오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그리고 9박 10일 동안 숙박문제, 식사문제, 쇼핑문제 등을 투어에스코트와 관광객의 입장으로 보다 현실적이고 실무적이도록 다뤄 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진행하였다. 이는 올해 3월에 한국관광공사와 중국, 일본 NTO와 함게 미국 주요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중, 일 공동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팸투어단은 서울, 경주 지역 주요 관광지 답사와 난타, 전통공연 등을 관람하며 국내 여행업계와 만남도 준비하였다. 이러한 팸투어는 지난2003년에 한중일 3개국 정부간 관광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에 따른 것으로 3국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공동마케팅과 동북아 관광권역을 형성할 수 잇는

  • 관광학개론(중간)
  • 업무를 대행해 주거나 해외여행보험 가입수속 등을 대행하는 기능4) 판매기능- 여행시설업자와의 계약을 통해 여행객에게 항공권, 호텔숙박권, 철도승차권 증의 판매뿐만 아니라 패키지 투어와 같은 여행상품을 여행객에게 판매하는 기능5) 알선기능- 여행객에게 적합한 교통운송기관이나 숙박시설 또는 여행기관과 비용에 알맞은 여행상품등을 소개함으로써 여행객과 여행관련 시설업자들을 도와주는 기능 6) 여정관리기능- 여행업체가 주최여

  • 한류현상의 고찰과 한국문화의 세계화
  • 현지방송에 TV광고를 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제품 패키지를 국내용과 달리해 수출용은 현지 선호도를 조사해, 빨간색으로 통일했으며, 영어와 러시아어로 표기해 러시아 현지 소비자들의 제품 이해도를 향상시켰다. 각 유통채널별로 패키지 유형을 달리하여 대형 할인점용 24개입, 중간 규모의 마트용 12개입, 키오스크라 불리는 소형 매장용 6개입 등 소비자의 선택의 편의를 도모했다. 사실 이런 소비자 지향의 마케팅 기법은 당시 유럽 기업들에서는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중심 공과대학으로 특성화되어 있는 칭화대는 중국 엘리트의 산실이다. 한편 최근 러시아 연방 제5대 대통령에 당선된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내각에 테크노크라트들이 중용 대상으로 꼽히고 있으며, 우리나라 새정부조직도 테크노크라트 인사라 평가되고 있다.앰부시 마케팅 앰부시(ambush)는 매복 잠복을 의미하는 것으로, 교묘히 규제를 피해가는 마케팅 기법. 대개 행사중계방송의 텔레비전 광고를 구입하거나 공식스폰서인 것처럼 속이기 위해

  • [관광학]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한 방안
  • 3개국어, 10,000부)외국관광객유치포상제광주광역시전국 여행사를 대상으로 광주시내로 숙박연인원수에 따라 특별포상제도 실시기 타광주, 강원,제주도전국 행사장에 홍보관(관광안내코너) 설치운영, 동아시아 섬 관광정책 포럼 창설(97. 5월예정)또한 國際化, 地方化라는 시대 발전추세에 부응하여 國際協力 프로그램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각 지방자체단체는다른 나라의 시도와 자매결연을 체결하거나 타 시도와 공동으로 홍보단 파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