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저널리즘] 30대 블로거들의 블로그 매개 커뮤니케이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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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 론

2.이론적 논의

3.연구 방법

4.연구 결과

5.결론 - 논문보태기
본문내용
논문에 대한 고찰



블로그는 기존 미디어에서 수행했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어떻게 재구성 하는가??


30대 블로거의 활동 상황은 어떠한가?

블로그는 30대에게 어떤 의미가 있나?

10/20대 블로거들과 차이점은 무엇인가?


블로그란?



한 개인이 주체가 되어 일지형태로 자유롭게
자신이 만들고 가공한 콘텐츠를 주변의 지인들
또는 비슷한 관심을 가진 대중들과 공유하는
미디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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