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20 / 2020.04.20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된 자료들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말을 바꿔서 작성 및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E-비즈니스개론
e-비즈니스 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서론
참고문헌
참고자료
이동훈 저,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 (IT CookBook 196), 한빛아카데미, 2015.12.2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공통) 4차 산업혁명의 의미를 밝히고, 4차 산업혁명이 기업의 인적자원관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지 설명하시오
  •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인적자원관리 방안1) 지식정보화를 통한 지식경영과 인적자원관리 방안2) 외부네트워크관리를 통한 인적자원관리 방안4. 나의 의견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산업혁명’이라는 용어가 일반화된 것은 영국의 Arnold Toynbee가 1760년부터 1840년의 영국경제발전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사용되었다. 제1차 산업혁명은 증기기관의 발명으로 기계에 의해서 농업 중심의 경제체제에서 제조업 중심의 경제로 이동한 것을 말한다. 제2차 산

  • [인터넷과 경영] CRM 및 e-CRM과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활용사례
  • 내용과 효과, 개선점을 중심으로 살펴보자. 키워드: 인터넷, 고객만족, CRM, e-CRM, 웹 의사결정지원시스템CRM 및 e-CRM과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활용사례를 국내 국외에서 각각 2개씩 찾고, 해당 사례에서 사용된 기법의 내용, 효과, 개선점을 정리하시오.CRMBritish Airways(국외)British Airways는 비즈니스 클래스이상의 상용고객(Frequent Flyer)에게는 사전지식을 기반으로 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ritish Airways는 고객의 별다른 요청 없이도 고객의 취

  • e-비즈니스 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 e-비즈니스 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목차Ⅰ. 서론 Ⅱ. 본론1. e-비즈니스 모델과 운용 사례2. e-비즈니스 모델의 발전 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2000년 이후, 인터넷의 급격한 발전과 함께 e-비즈니스 모델이 여러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습니다. 이 모델들은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과는 다른 혁신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과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수행

  • [사업계획서] 매멘토(Management Mento) 사업계획서
  • 산업구조온라인에서 사이트를 개설하여 번창하려면 많은 사람들이 접속해야하고 접속률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즉 온라인 사업은 이용자들에게 의존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또한 우리 기업은 전문가와 고객을 연결해 주는 중개업자의 역할로써 전문가와 고객을 의존할 수밖에 없다. 5. 차별화 집중화전략우리가 제공하고자 하는 정보서비스는 멘토라는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현재 해피캠퍼스나 레포트월드 같은 경우는 포괄적인

  • [E비지니스모델]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정의, 유형,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선행연구, 유망사업, E마켓플레이스, P2P, 아바타의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
  • 모델, E비즈니스모델)1. 구매자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2. 공급자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Ⅶ. P2P의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1.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모델화 가능성1) 수익 모델 예2) 각 수익 모델별 서비스 업체Ⅷ. 아바타의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1. 아바타는 사이버공간의 나, 온라인 업체들 수익모델로 부상2. 오프라인서도 마케팅수단으로 아바타 도입3. 움직이는 아바타, 실사형 아바타까지 거듭되는 기술 발전4.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