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의 시대별 유저 수에 대한 유저, 기업의 게임에 대한 요구사항과 그에 따른 게임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개념정의
1.2 연구목적과 방법
2. 아스가르드의 시대별 유저 수에 대한 요구사항
2.1 오픈베타서비스의 유저 수
2.1.1 오픈베타테스트 때 유저 수의 분석
2.1.2 게임초창기 유저의 요구사항 분석
2.1.3 게임초창기 기업의 요구사항 분석
2.2 유료서비스의 유저 수
2.2.1 유료서비스 때 유저 수의 분석
2.2.1 유료서비스와 매크로의 등장에 의한 유저의 요구사항 분석
2.2.2 유료서비스 시작에 의한 기업의 요구사항 분석
2.3 부분유료화서비스의 유저 수
2.3.1 부분유료화 때 유저 수의 분석
2.3.1 부분유료화와 캐시아이템의 등장에 의한 유저의 요구사항 분석
2.3.2 부분유료화 선언에 의한 기업의 요구사항 분석
3.유저, 기업의 요구사항에 의한 게임 활성화 방안
3.1 유저
3.1.1 게임을 바라보는 시각변화
3.1.2 매크로 사용 용도의 변화
3.2 기업
3.2.1 게임을 바라보는 시각변화
3.2.2 캐시아이템에 대한 변화
3.2.3 악성유저 처벌에 대한 변화
4. 결론
- 본문내용
-
1.2 연구목적과 방법
사람들이 무언가를 원할 때 사람들은 그것을 언어로서 표현하여 요구하게 된다. 사람들의 언어능력이 다르듯이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의 이해된 방향 또한 다르며 그것으로 원하는 사람의 요구에 맞춰서 이루어지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다. 그래서 그것을 보충하기위해 이루어지는 것이 언어로 인한 것이 아닌 몸으로 인한 것. 사람은 자신의 요구를 보다 확실히 말하기 위해서 언어만이 아닌 몸짓으로 보다 강렬하게 요구하고 보다 정확하게 요구하게 된다. 하지만 그것은 현실의 이야기. 가상현실로 넘어가게 되면 몸짓이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없게 되고 사람들은 결국 언어만을, 그것도 음역의 높낮이도 표현할 수 없는 문자만을 사용하여 대화를 하고, 요구를 하게 된다. 그로인하여 생기는 문제는 말할 필요도 없다. 사람들의 요구는 각자 다른 방향의, 어긋난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다반사며 그것에 대해 요구한 사람들은 불만을 털어놓게 된다.
또한 그 반대의 경우도 있다. 자신은 요구를 하지만 그것이 자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닌 경우. 주변을 보면 자주 말을 바꾸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자신의 마음에서 이미 결정된 사항을 표현하려고하지만 그것을 알아내는 도중에 혼란이 왔기 때문이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요구사항을 모르는 단계에서는 결국 아무리 좋은 표현으로 자신의 요구를 전해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런 사람들이 극히 드믈 다고 볼 수 있으나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통용된다. 우리 모두가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원치 않는 것은 무엇인지 잘 알지 못하며 그런 것들은 자신의 마음속에 숨겨두게 된다.
- 참고문헌
-
노리누리 http://asgard.norinuri.fighterforum.com/new_main/main.html
http://asgard.norinuri.fighterforum.com/new_board_skin/board_read.h tml?board_admin_idx=320&board_idx=670066&board_idx=671999
http://asgard.norinuri.fighterforum.com/new_board_skin/board_read.html?board_admin_idx=320&board_idx=671999
마지막으로 설문조사에 협조해주신
인트법사빵이(ID)
니아jh(ID)
DP하이델룬(ID)
댐피어스푸실(ID)
인트(ID)
연나비(ID)
Luna개양이(ID)
와 아스가르드 평가에 협조해주신
스톰라이더(ID)
츠키네코(ID)
에 감사드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인사관리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인사현황 대한항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전환학습이론의 내용을 요약하고 학습경험이 내 삶에 가져온 변화와 기대에 대해
- 4차 산업혁명 기술 중 본인 전공과 연관된 기술에 대한 사례와 아이디어 제시하시오
- [감사원][감사체계][감사기관][감사위원회][감사기구]감사원의 조직, 감사원의 역할, 감사원의 기능과 감사원의 감사대상기관, 감사원의 현안 및 감사원의 감사체계 개선방안 그리고 감사원의 내실화 방향 분석
-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윤리문제 -트루먼 쇼를 보고
- 화재 안전교육에 대한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교육의 사회성에 대해 근거를 들어 제시하시오
- [인구증가]인구증가에 따른 환경오염 문제와 자원 고갈, 식량 부족 문제에 대한 총체적 접근, 인구증가의 원인과 영향 및 대책 모색
- [동기부여] 동기부여이론의 종류와 활용방안에 대한 나의 생각
- 영유아 연령별 발달특징을 제시하고 그와 관련하여 연령별로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의 문제를 예를 들어 제시하고 연령별 아동안전교육이 어떻게 다르게 이루어져야 하는 지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