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 방법론] 남녀 대학생의 음료수 구입기준의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가설: 남녀 음료수 구입기준에는 차이가 있다.
음료수 ‘플러스 마이너스’전쟁
더하고 빼고… ‘계산’해서 소비자 공략
◆아미노산, 비타민, 산소 첨가한 플러스 음료
◆설탕·칼로리·카페인…뺄 수 있는 건 다 뺀 마이너스 음료
<설문지>
분석 결과
Crosstabs
T-Test
결론
- 본문내용
-
▷주제: 남녀 대학생의 음료수 구입기준의 차이
▷선정이유: 사람들은 음료수를 구입할 때 여러 가지를 생각하면서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들이 음료수를 고르는 기준도 다양해지고 이에 맞춰 음료수 시장도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 그런데 남녀 의 음료수 구입 시 구입 기준의 차이가 있을까? 남녀 대학생을 기준으로 이에 대해 조사 해보기로 한다.
▷대상: 주변 대학교의 남녀 대학생
조 내의 의견
▷의견1.: 보통 새로운 음료수가 출시 되었을시 여대생들을 위주로 마케팅하는 경우가 많은데 홍보시 여자 대학생들에게는 맛보다는 칼로리나 기능을 위주로 설명 하고는 한다. 이로 미뤄 보아 여대생들은 음료수 구입시 맛보다는 기능이나 칼로리 위주로 음료수를 고릅것이고 남학생들은 맛을 위주로 음료수를 고를 것이다.
▷의견2: 남학생들이 반드시 맛을 위주로 음료수를 고르지 않을 수 있고 여대생이라고 기능이나 칼로리만을 위주로 음료수를 고르지 않을 수 도 있다. 하지만 남녀의 음료수 구입기준은 무언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우리는 의견1.2에 따라 남녀의 음료수 구입기준에는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고 이를 주제로 가설을 세워 조사를 하기로 결정 하였다. 과연 실제로 남녀 대학생의 음료수 구입선정의 기준이 차이가 있을까?
가설: 남녀 음료수 구입기준에는 차이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화 “미쓰백”을 보고 감상평을 작성하고, 아동학대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나는 누구인가 레포트
- 리더십에서의 팀(Team)과 집단(Group)의 차이점과 팀워크의 중요성을 개인의 경험 및 사례에 비추어 대해 토론해 주시오
-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성격이론과 에릭슨의 사회심리학이론에 따른 성격발달과정을 비교 정리하고 각 이론의 발달과정에 따라 자신의 성격형성과정을 정리하시오.
- 권력과 권위를 각각 설명하고 그 차이를 정리하시오
- 자유무역(Free Trade)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자유무역이란 자유무역의 장단점 자유무역이 우리나라 경쟁에 미치는 장단점(학습자 생각 포함)
-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종업원의 직무만족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신의 경험을 예를 들어 정리해보세요
-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당 상품에 대한 의견, 태도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시민사회와 자원활동의 관련성을 자신이 이해한 대로 기술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기대할 수 있는 개인적, 사회적 차원의 변화 또는 민주시민적 가치에 대해 본인의 경험과 관점을 바탕으로 기술해 보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