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B TO B(Business to Business) 마케팅의 전략분석틀과 구매의사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 TO B 마케팅의 전략분석틀과 구매의사전략분석 의 영향요인, 마케팅 전략, 기업반응, 의사결정의 매트릭스 의사결정, 사례, 구매센터의 구성, 고객사 직위별 주요 관심사 8가지 포인트, 구매 역할자의 종류와 관심 사항등이 아주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는 기업 제품 판매 기획전략서 입니다. 논문 레포트 어느 것이든 완벽하게 준비 하 실수 있는 자료가 참고문헌까지 넉넉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목차
I. 영향요인, 마케팅 전략, 기업반응
Ⅱ. 의사결정의 매트릭스의사결정
Ⅲ. 의사결정 매트릭스의 예시
Ⅳ. 구매센터의 구성
Ⅴ. 고객사 직위별 주요 관심사 8가지 포인트
Ⅵ. 구매 역할자의 종류와 관심 사항
Ⅶ. 참고문헌

본문내용
파워포인트로 되어있어
본문내용을 보시기가 불편합니다.
참고문헌
김기찬,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전개>, 마케팅 연구 제2권 1호, 한국 마케팅 학회, 1987, p.167.
 김기찬,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지향적 접근>, 경기대학교 국제경영논집 제4집, 1986, p.97.
 김미라, <고객제일주의로부터 출발>, 항공교통 제15권, 교통산업연구원, 1993, p.96.
 김민주, <호텔 인적 서비스 개선을 위한 조직동일시 연구>, 인하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5, p.14.
 김성혁, <관광서비스-이론과 실제>, 백산출판사, 1994, pp. 17-18.
 이상호, <서비스 퀄러티 평가와 관련 개념과의 관계성 검토>,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1994, p.14.
 이선희, <관광마케팅개론>, 대왕서, 1993, p.104.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1994, pp.34-35.
 이준엽,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1994, p. 18.
 이태원, <현대항공수송론>, 서울프레스, 1991, pp.3-4.
 최덕철, <서비스 소비자 행동모델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87, p.89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되었던 자료
  • park4***
    (2014.04.26 01:00:2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이게 머야
  • wittyc***
    (2008.11.30 13:30:50)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옥션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전략
  • 전략/데이터 분석)# 경 력 * 두루넷 기획총괄이사* 보스턴컨설팅그룹* 현대종합금융 # 학 력* 미 펜실베니아대 경영대학원(Wharton School) 졸업* 고려대 경영학과 졸업 # 자신의 포부 : 미국과 한국에서 각각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킨 이베이와 옥션간에 최대한의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여 독보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입지를 구축하겠다.④ 배동철 이사 (기획홍보실)⑤ 박상순 이사 (마케팅실)⑥ 장래진 이사 (기술개발실)⑦ 정철웅 이사 (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략 연구, 동아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석사학위논문, 2001, p.10. 표 2-7 호텔 이미지에 대한 개념2. 호텔이미지의 중요성호텔 마케터들은 자신의 호텔에 대한 이미지의 속성 차원을 파악 개발함으로써 표적시장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킬 수 있으며, 호텔 산업에서 차별적 우위를 달성하기 위하여 호텔의 제품과 서비스 혜택을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즉 호텔의 상품은 유형과 무형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고객이 구매의사

  • 구조조정 레포트
  • 구매 활동- 인터넷 패러 다임의 확산으로 인해 국경을 근간으로 한 기존 시장이 무너지고 전세계가 글로벌 단일 시장으로 빠르게 통합-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환경 보호를 위한 과감한 투자.(매년 1억불이상의 이윤 창출-기업 이미지 등)「표 참고」IBM 성장과정(1) 마케팅분야- IBM사는 컴퓨터 시장에 진출할 때 컨설팅을 하듯 고객을 이끌며 비즈니스를 하는 자문 기간 이라는 마케팅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성공적으로 진출- 시장 환경에 부응하는 영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전략/데이터 분석)# 경 력 * 두루넷 기획총괄이사* 보스턴컨설팅그룹* 현대종합금융 # 학 력* 미 펜실베니아대 경영대학원(Wharton School) 졸업* 고려대 경영학과 졸업 # 자신의 포부 : 미국과 한국에서 각각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킨 이베이와 옥션간에 최대한의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여 독보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입지를 구축하겠다.④ 배동철 이사 (기획홍보실)⑤ 박상순 이사 (마케팅실)⑥ 장래진 이사 (기술개발실)⑦ 정철웅 이사 (

  • [DBMS]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이해와 적용사례에 대한 보고서
  • 분석방법과 모형5.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과 실행Ⅳ 프라이버시 침해문제와 발전 방향Ⅴ사례-리츠칼튼호텔-결론참고문헌Ⅰ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이해1. DB마케팅의 정의와 의의(1) DBM의 정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대해서는 많은 학자나 실무가들이 다양한 정의를 내리고 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컨설턴트인 홀츠(Holtz)는 DB마케팅을 고객에 대한 접근법, 마케팅전략, 방법론 등의 마케팅에 대한 제요소가 단순한 구매자 리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