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리프랑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 분석 - SWOT, STP, 4P(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리프랑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 분석 - SWOT, STP, 4P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주제선정동기

기업선정동기

마리프랑스
- 기업소개
- SWOT
- STP
- 4P
- 마케팅 분석

경쟁사 분석 -이경영 벤에세레

결론
본문내용
주제 선정동기
우리나라 여성들의 외모 불만족도 증가
웰빙에 따른 다이어트 열풍
다이어트 산업의 성장
기업선정동기
가장 인지도 있는 다이어트 회사
스타 구전 마케팅으로 인한 성공사례
프리미엄 마케팅의 성공주자
세계적으로 많은 지점 때문에 높은 인지도
-> 외국고객의 높은 충성도 & 인지도
비싼 가격이지만 효과가 있다는 구전
마리프랑스 - 기업소개
1986년 스위스 취리히에 시작
현재 유럽 및 아시아 지역 등 50여 개의 전문센터가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
지역과 인종에 맞는 각각의 맞춤형 다른 프로그램을 제공
각각의 신체부위에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안전한 방법을 통해 전문적인 맞춤형 체형 관리를 제공 목표
유일하게 전 세계의 모든 센터가 일원화 되어 운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WOT, STP, 4P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겠어요... 어느학교 선생님이 이걸 A+ 줬나요? 귀찮아서 쓸만한거 있나 봤건만..도무지 단 한줄도 쓸 내용이 없네요.. 이런 자료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도 자삭되었으면 좋겠네요...
  • vo***
    (2008.03.10 17:45:5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솔직히 A+라고 해서 기대하고 봤는데,
    마리프랑스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짜 맞춘 정도인 것 같습니다.
    가격 등에 대한 자료도 경쟁사처럼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았을 텐데, 추측에 그쳐서 현실감도 떨어지네요
    돈 주고 구매했는데, 쬐금 실망
  • longte***
    (2007.06.12 18:36:26)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케팅② 경쟁사와 다른 마케팅 전략4) 해외시장① 해외시장 진출 문제2. 경영분석1) 환경분석2) 포터 모델에 따른 분석3) 가치사슬 분석4) 경쟁사 분석5) SK텔레콤과 KTF의 SWOT6) 소비자 분석3. 대응전략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케팅② 경쟁사와 다른 마케팅 전략4) 해외시장① 해외시장 진출 문제2. 경영분석1) 환경분석2) 포터 모델에 따른 분석3) 가치사슬 분석4) 경쟁사 분석5) SK텔레콤과 KTF의 SWOT6) 소비자 분석3. 대응전략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

  • [마케팅] 소니와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게임시장에서의 두 브랜드의 향후전망
  • 분석모델을 통해 이러한 두 기업간의 차이점을 전달하고, 마케팅적 관점에서 소니의 시장진입 성공요인을 Product를 중심으로, 닌텐도의 재도약 성공요인을 Promotion을 중심으로 상세히 분석하고자 한다. 본론 1 소니와 닌텐도의 SWOT, 4P, STP 비교분석(1) 소니 분석 SONY의 SWOT분석에 대한 정리는 레포트 뒷부분의 표 3 참고.① Strength(강점): SONY라는 메인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로 인한 후광효과(brand equity & brand premium), 압도적인 하드웨어 기술력(제

  • [국제마케팅] KFC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김동훈․안광호․유창조 저, 학현사, 2001 「PR 전략론」 윤희중․신호창 편저, 책과길, 2000 「PR 캠페인」 박기순 외 13명 저, 한울 아카데미, 2001 「사이버 시대 홍보 벗기기」, 이종혁 저, WON 도서출판원, 1999 「현대 광고의 이해」, 조병량 외, 나남출판사, 1998 정봉원, 외식사업과 창업론, 형설 출판사, 2002나정기, 외식산업의 이해, 백산 출판사, 1998http://www.best.co.krhttp://www.brandmajor.comhttp://www.metabranding.comhttp://www.franz.co

  • [제품관리] LG전자 최신 MP3플레이어 `앤 37 NEW BEETLE EDITION` 의 브랜드 전략
  • 마케팅>이란 생산자 (예술가, 제작, 기획자)가 생산품(예술품)의 소비촉진 및 고객확대를 위하여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컨셉을 도입하는 활동을 말한다. 최근에는 문화 자원을 이용해 기업의 이미지를 재고하거나 재화나 서비스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행위를 의미하는데, 현대 기업의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서의 문화마케팅인 메세나는 어떠한 반대급부를 노리지 않고 문화 및 사회의 여러 분야를 지원하는 자선(Philanthropy)이라고 보는 것이 전통적인 해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