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더페이스샵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및 현황
3. 환경 분석
4. 3C 분석
4.1 Company- SWOT분석을 이용한 기업자체 분석
4.2 Customer- 고객 분석 및 STP전략
4.3 competitor- 경쟁사 분석
5. 향후 분석
5.1 4P MIX분석
6. 광고 분석
6.1 THE FACE SHOP
6.2 SKIN FOOD
6.3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6.4 미 샤
- 본문내용
-
1. 주제 선정 동기
주제선정 동기는 지금까지 THE FACE SHOP은 자연주의 컨셉 +권상우 라는 빅 모델을 앞세워 매출액을 꾸준히 상승시켜 왔다. 하지만 모델에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보이고, 현재 권상우는 여러 가지 악재로 이미지 실추가 우려되어 이로 인해 THE FACE SHOP의 이미지도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판단. 광고의 변화와 모델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하였다.
2. 기업 소개 및 현황
2.1 THE FACE SHOP 소개
① 회사명 : (주) THE FACE SHOP닷컴
② 브랜드명 :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③ 설립일 : 2003년
④ CEO : 정운호
⑤ 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 THE FACE SHOP 전문샵 설립 및 운영
2.2 THE FACE SHOP 현황
1989년 미주산업 주식회사로 회사설립, 제휴 및 수출 및 내수판매
1999년 한국마리코스 화장품으로 변경
2002년 ISO 9001 인증업체 승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