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태평양 핫핑크 Hot Pink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선정 이유
2. 광고 소개
3. Hot Pink IMC 전략
4. 광고분석
5. 소비자 입장 vs 기업 입장
6. 광고의 개선 건의 방안
- 본문내용
-
•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고 메시지를 이해 못한다.
• 광고의 확 달라진 컨셉
화려한 전지현 ⇒ 평범한 쌩얼의 전지현
• 광고의 시선 집중
흑백 모노톤 & 무성 기법 사용
1) 시장 분석
- 예전 립스틱 업계 1위 ⇒
① 저가형 브랜드의 출현 : 미샤, 더 페이스 샵 등
② 웰빙 트랜드에 의한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 : 아이오페, SKII 등
③ 럭셔리한 이미지를 가진 명품의 대중화 : CHANEL, ,Dior 등
2) Targeting
- 1차 표적 청중
20대 중반 세련되고 트랜디한 당당하게 나의 길을 가고 있는 그녀
- 2차 표적 청중
자신의 커리어를 가진 사람이 되고 싶은 20대 초반 여성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심리학] 뷰티풀 마인드 사례 분석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영화심리분석]영화 `뷰티풀마인드` 등장인물의 정신분석과 행동분석
- 경영학개론] 재벌이 우리사회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제시하고 그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제시하시오
- 순자의 생애와 철학
- 특목고 폐지에 대한 찬반 또는 반대입장을 명확히 밝히고 그 이유에 대해 논리적으로 서술하시오
- [아동학대 연구 보고서] 아동학대 개념,원인및 사례분석과 아동학대 예방사례및 아동학대 예방위한 대책방안 제안및 나의의견정리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