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매체로서의 사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 & 매체
사람
예시 자료 사진
장점
단점
전망
- 본문내용
-
인간을 매체로한 광고의 장점
관심을 집중시킬 수가 있다
ex) 모피에 반대하는 누드 퍼포먼스 등
언론에 의해서 2중의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다.
target을 정하기 쉽다.
ex)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사람 - 프로게이머 활용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사람 - 각 종 스포츠 선수 활용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 - 레이서 활용
축구나 농구와 같이 대중적인 스포츠의 경우 모든 연령층을 타겟으로 잡을 수가 있다.
가격에 비해 그 홍보효과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인간을 매체로한 광고의 단점
지나친 퍼포먼스는 사람들에게 반감을 살 수도 있다.
ex) 길거리에서 복음을 전파하는 사람을 안좋게 바라보는 시선도 많다. 작년 8.15광복절에 있었던, 일본 사무라이 코스츔플레이는 많은 이들에게 지탄을 받았다.
인명경시 확산 - 사람의 몸을 돈을 버는 도구로 사용함으로 인간의 존엄성 훼손
지역적 한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