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격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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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기업소개





2000년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 온라인 런칭,여성포털 뷰티넷 정식 서비스
2001년 뷰티넷 제품 판매실시,벤처기업 지정
2002년 미샤 전문 오프라인 직영점 오픈
2003년 에이블씨엔씨로 사업 변경
2004년 미샤 브랜드샵 200호점 돌파, 당해 매출액 1,000억원 돌파
2005년 코스닥 상장, 뉴욕 브랜드샵 개점, 일본 온라인 몰 오픈
2006년 중국진출,유럽진출,중국& 일본현지 법인 설립, 중동 첫 매장 오픈
2008년 일본 잡화점과 스토어에 입점, 북경 롯데백화점 입점, 중동 두바이몰 입점
2009년 루마니아,사우디아라비아,일본 면세점, 매출액 1,811억원 달성
2010년 베네수엘라,뉴질랜드,파라과이 매장 오픈
COLA선정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수상, 중국 360개 매장 오픈
2011년 코스피 이전 상장,유니세프 기부 협약식 진행
수출 가격 책정 전략
(1)제조원가 가산 (Cost plus mark-up pricing) 방식

- "제조원가 + 부대비용“ 및 수출자의 적정 마진 등 수출가격
산정요소를 포함하여 가격을 산정하는 방식
가격책정이 쉽고 일정 비율의 이윤이 보장

- 적정마진율을 고수하여 가격탄력성을 상실하는 경우 신규
거래의 초기시장 개척단계에선 수주가 어렵게 될 가능성이
높음
경쟁 상황을 고려하지 않았기에 상황에 따른 대처가 힘들고
고정비와 변동비를 분리하지 않았기 때문에 탄력적인 가격
정책이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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