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평가 만5세 1년 1학기 2학기 21명 42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6 / 2024.03.26
  • 4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년 3-2월 유아발달평가 입니다
본문내용


신체 운동 건강
친구가 물을 틀고 양치를 하고 물을 아껴야 함을 알고 물을 잠그라고 이야기하면서 기본생활 습관이 잘 형성된 모습을 볼 수 있다. 교실에서 지켜야 할 규칙이나 약속들을 잘 알고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하고 있다. 여러 가지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다. 자발적으로 신체활동에 참여하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놀이를 즐거움을 느낀다. 팔과 다리의 이동 운동을 하면서 균형을 잘 잡으면서 신체가 발달 된 모습을 알 수 있다.
의사소통
다른 또래들에 비해 스스로 글자를 읽고 스스로 글자를 바르게 잘 써 보이는 모습도 보인다. 말할 때에도 조금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자신감을 가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자신의 생각을 전달함에 있어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자신의 생각을 정확하고 자신감 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상호작용이 지속적으로 필요하다.
사회관계
활동을 할때 친구들이 주목하는 것을 부끄러워할 때가 많다. 하지만 부끄러워 하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활동을 마무리한다. 자신이 잘못한 행동을 하면 교사나 친구들에게 바로 사과하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정직한 모습을 보인다.
예술경험
그리기보다는 조형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 하기 보다는 아직은 교사의 도움을 필요하다. 활동을 빨리 마치고 싶은 마음에 진행하여 그리기활동의 경우 한 가지색으로 마무리하기도 하던 학기 초에 비해 지금은 여러 색을 활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음악 또한 즐겁게 듣고 음악을 듣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지만 친구들 앞에서 망설이다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자연탐구
50이상의 수를 세어보고, 자연스럽게 구체물을 이용한 덧셈 뺄셈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다양한 주변 사물과 물질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하며 모양과 생김새를 탐구하고 관찰한다. 어떤 모양으로 생겼는지 정확하게 이야기하며 표현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4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10페이지
  • 1학기 평가 및 해석색종이 접기를 하면서 손의 소근육 발달이좋아작은색종이의접은선도잘찾아 접기를할수있다. 물 위에 다니는 교통기관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고 물 위에서 다니는 것과 물 속에서 다니는 것에 대해 잘 알고 이야기 한다. 지온이는 페트병에 바람을 불어 넣을 때 압력을 통해 나오는 물줄기를 보며 ‘폭포같다’ 라고 표현하며 압력에 대해 은유적으로 이해해본다. OOO 1학기 관찰기록관 찰 기 간3월 2일 ~8월 31일이 름OOO반 이 름OOOO

  • 중간놀이 시간을 활용한 줄넘기 운동이 건강체력과 자기신체평가에 미치는 영향
  • 평가를 실시하여 운동의 효과를 검증하는데 부적절한 시기였고, 2) 주 2-3회(화, 목, 토) 2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이루어졌으며, 3) 1년 이상 지속되지 않은 점 등이 있다.따라서, 1)을 원인으로 간주하면, 추후 후속 연구나, 다른 연구자는 방학 동안 프로그램 관리를 못한다는 맹점이 있으므로 방학 전에 효과를 검증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또는 2학기 말 12월에 효과를 검증하는 편이 좋겠다. 2)3)을 원인으로 본다면, 줄넘기 운동과 함께 다른 체력운동을

  • [교육경영] 교원평가제도에 대해
  • 42.45%), 근무성적평정이 80점(37.74%), 연수성적평정이 30점(14.15%), 기타 가산점이 12점(5. 66%)을 차지하고 있다. 교육인적 자원부 홈 페이지 - 박덕규(1997), 교원인사제도 국제비교연구, 한국교육개발원이처럼 현행 근무평정 제는 연공서열과 실적을 중심으로 실시되기 때문에, 교원의 핵심적 임무인 수업과 학생지도, 연구 활동 등이 교원평가에 실질적으로 반영되지 못하고 있다. 그에 따라 열심히 가르치고 지도하는 교사들이 오히려 승진하지 못하고 무능

  • 교육학 초등학교 5 6학년 사회과의 단원별 내용 분석 및 활용
  • 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주제선택 학습이나 단원 정리 학습을 활용한다. 그리고 학생의 흥미와 관심과 능력의 차이를 존중하며 수준별 학습활동을 내용화 한다. 사회과 교과용 도서에는 사회 교과서와 자료형 교과서인 사회과 탐구, 사회과 부도 등의 국정 교과용 도서와 시도별 인정 도서로 편찬되는 지역교과서(사회과 탐구 4-1)가 있다. 사회교과서는 교육과정의 기본과정에 나타난 핵심 개념의 이해를 위한 문제해결 활동과 그에 따른 본문 내용

  • 초등 과학 모의수업 지도안-혼합물의 분리
  • 페이지 6개 슬라이드 제시)12. 참고 문헌 및 웹사이트출처 크로마토그래피 │두산백과출처 증발 │ 두산백과출처 자성 │ 어린이 백과출처 흡착포 │ 한빛과학 http://diashin1.blog.me/120136789254참고 문헌 3학년 2학기 과학 교사용지도서참고 문헌 교육과정 통합의 기초, 교육과학사, Susan M. Drake참고 문헌 초등과학 교육론, 형설출판사, 김석중참고 문헌 초등과학 교육 - 구성주의적 접근, 임청환권성기송명섭송남희 참고 문헌 선생님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