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관찰일지 15명 1년 3-2월 30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6 / 2024.03.26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년 3-2월 유아관찰일지 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건강
0/0
게임활동을 하며 편지를 전해보는 활동 하기를 한다. 팀을 나누고 00이 차례가 되자 교사의 신호를 기다린다. 이내 교사가 호루라기를 불며 신호를 주는 소리를 듣자마자 편지를 가지러 앞으로 재빠르게 뛰어가기를 한다. 편지를 가방안에 넣고 우체통 모형 함에 넣으며 다른 팀보다 먼저 들어오기를 성공한다.
의사소통
0/0
시장놀이를 하는데 이곳저곳을 다니며 얼마냐고 물어보고 갖고 싶은대로 야채.과일.인형.과자. 등 모두 사 돈을 다 쓰고도 웃으며 선생님에게 보여주며 “선생님 이렇게 많이 샀어요”하며 좋아한다. 친구의 시장바구니를 보더니“내가 더 많네” 하자 친구가 “나도 많이 샀어”한다.
사회관계
0/0
친구와 와플블록 놀이를 하기로 하며 바구니를 꺼내든다. ‘넌 뭐만들거야?’ 라고 물어보며 친구에게 물어본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로봇만들건데 너는?’ 라고 친구가 대답한다. 00이는 ‘낟 내가 좋아하는 카봇 만들 거야~’ 라고 대답하며 사이좋게 블록을 나누어 만들어 본다
예술경험
0/0
명화 퍼즐을 보며 친구들에게 ʻʻ나도 바닷가 간 적 있는데. 거기서 조개 캤어.ʼʼ라고 말한다. 퍼즐 조각을 책상 위에 쏟고 퍼즐의 그림이 보이게 모든 퍼즐 조각을 뒤집는다. 전체 그림을 보며 퍼즐의 모서리를 찾아 맞춘다. 퍼즐 조각의 방향을 돌려가며 맞는 퍼즐 조각을 찾아 맞추기를 반복한다. 완성된 퍼즐을 보며 ʻʻ완성!ʼʼ이라고 외친다.
자연탐구
0/0
수조에 페트병 배를 넣자 물에 뜨는 것을 보고 교사에게 “선생님, 물에 떴어요.”라고 말한다. 그리고는 교사에게 “선생님, 그럼 다른 놀잇감도 뜨지 않을까요?”라고 질문하며 교구장에서 놀잇감을 가져온다. 수조에 놀잇감을 하나씩 넣고 움직임을 살펴본다. 놀잇감들이 가라앉는 것을 보며 “이건 가라앉았네. 왜 배는 물에 뜰 수 있을까요?”라고 묻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문학] 미국문학에서의 소수민족문학과 작가
- 어린이집 만4세 놀이,일상 관찰일지 (3월~8월) 8명
- 만 4세 1학기 유아 발달평가 25명
- 음악과 교수 학습과정안 방울꽃 학습지도안 방울꽃 수업지도안 방울꽃 공개수업지
- 중국문학사 - 죽림칠현
- 국가와 윤리 시민 불복종
- 중월 전쟁에 대해서
- [유아교육사] 현대 아동교육의 기초 - 듀이(교육사상, 교육원리와 교육방법 등), 슈타이너(인지학과 아동관, 교육사상, 교육원리와 교육방법, 발도르프 유치원의 환경구성과 교육내용)
- 프뢰벨과 듀이의 교육사상이 영유아 보육에 미친 영향을 서술하시오.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