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년 유아 발달평가 18명 36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2 / 2024.03.22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어린이집‧유치원 통합정보공시 사이트(httpwwwchildinfogokr)에서 자신의 지역사회에 속한 어린이집을 검색으로 찾기(시도시군구)로 검색하여 설립유형(국공립, 민간, 가정, 직장이나 법인)에 따라 어린이집을 각 2개씩 총 8개 선택하시오 선택한 8개 어린이집의 영유아 현황, 교직원 현황,
- [심리검사] 지능검사 도구
- [유아 평가]유아평가의 측정도구 및 방법
- [아동의 안전사고 대처방업] 유아의 안전사고 유형과 특징 및 유아사고 분석 및 대처방안(화재사고 화상 스포츠사고 자연재해사고 동물사고 각각 분석)
- [가족복지정책론] 육아 및 보육정책
- 하고 싶은 말
- 1년 1학기 2학기 발달평가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건강운동
다양한 신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대근육을 사용하는 다양한 놀이를 즐겨하고 놀이의 규칙을 잘 이해하며 친구와 협동하여 놀이하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을 때나 친구들에게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면 많이 속상해하고 울음을 터트리곤 하였지만 지금은 울음을 참으려고 모습이 많이 보이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의사소통
활동지에 적힌 글자를 궁금해하며 교사에게 질문하여 적힌 글자가 무엇인지 알아낸다.쓰기 도구를 쥐고 써 보기를 시도하며사진 속 교통기관을 가리키고 스스로 단어를 말한다.교사가 묻는 질문에 상황에 맞는 대답을 할 수 있다.
사회관계
친구와 함께 간식을 먹는 것을 즐거워하며 간식을 더 먹고 싶어 하는 친구에게 자신의 간식을 나누어 주려는 고운 마음을 가진다.일상생활의 경험을 회상하여 블록을 사용해 수영장의 모양을 구성하며교사의 물음에 적절히 대답할 수 있다. 도움이 필요할 때 교사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으며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교사에게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예술경험
친구가 종이접기 하는 것을 보고 흥미를 보이며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고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친구가 종이비행기를 접는 모습을 보고 스스로 접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인다. 종이접기 순서도를 이용해 교사가 함께 종이접기 해주면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동을 즐겁게 마무리한다.
자연탐구
계절별, 날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옷이 다름을 이해하고 날씨에 알맞은 옷차림을 한다.두 개의 옷의 같은 점을 찾아낼 수 있으며 호기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탐구하려고 한다. 크기를 비교하여 크고 작음을 알고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