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설계자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2 / 2024.03.12
  • 2페이지 / fileicon hwpx (아래아한글)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느낀점을 위주로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브랜드 설계자
이 책을 읽으며 마케팅과 브랜딩의 본질에 대해 새롭게 깨달았다. 이 책은 무수한 이론과 이론에 기반한 고찰보다는 저자 러셀 브런슨이 직접 경험하고 깨달은 마케팅 실무 지식을 토대로 한다는 점에서 매우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다. 그의 이야기를 통해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이 책에서 가장 강조하는 것은 브랜딩의 핵심이 제품이나 서비스 자체보다는 판매자가 자신을 '전문가'로 포지셔닝하고 소비자의 삶을 바꾸도록 하는 것이라는 점이다. 이는 일회성 구매자를 넘어 '찐팬'으로 만들기 위한 필수 전략이라 할 수 있다. 마케팅이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기회를 제시하는 것이라는 점을 명확히 인식할 필요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제일모직 CEO 제진훈
  • 브랜드들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꾸준한 성장을 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우선, 제진훈 자신은 다양한 분야에서 일해 본 경험을 가지고 안정과 혁신을 추구하는 CEO라는 것과 CEO로서 고객과 임직원을 생각하는 경영방침은 제일모직 성장의 주축이었다고 생각한다. 제진훈 사장은 제품을 만들 때 재고가 남지 않도록 팔릴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기를 고집하였고, 그만큼 완벽한 제품이 고객에게는 어필 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직원들의 리엔지

  • 기업교육론 SL Corporation SL Corporation 기업소개 SL Corporation 교육일정
  • 설계자와 제작자, 검사자 간의 정보 전달 오류 방지 및 도면 해석에 따른 논쟁 해소를 목적으로 한다.2) 교육특징- 기계부문 이해 및 도면해독 능력 향상을 통해 업무 성과 극대화- 치수공차와 끼워 맞춤 표시방법 등을 통해 기하공차 해석의 어려움 해소- 도형의 표시방법과 단면도 이해를 통해 기계요소 제도법 이해3) 수강안내교육수준설계 직무 관련 도면해독 능력을 필요로 하는 분 - 표면 거칠기 표시방법 기하공차 해석능력을 필요로 하는 분

  • 일론 머스크, 미래의 설계자 독후감 감상문 애슐리 반스(기업가 전기)
  • 일론 머스크, 미래의 설계자아이언맨의 실제 모델이라 하는데, 표지 사진을 보면 정말 SF 영화에서 금방 나온 듯, 디지털적이고 금속성의 느낌을 주는 이미지다. 스티브 잡스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인물이라지만, 내게 일론 머스크라는 이름은 생소하다. 그러나 Zip2, 페이팔, 테슬라 모터스, 스페이스 엑스, 솔라시티 등 그가 성취한 결과물을 보니, 미래를 이끌어갈 혁신적 CEO라는 수식이 과장이 아님을 느끼게 한다. 미래를 바꿀 혁신이라는 관점에서 보

  • 독후감,요약문_ 성공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 이야기_ 조현용 作 『소비더머니』를 중심으로
  • 독후감/요약문< 성공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 이야기 >- 조현용 作 『소비더머니』를 중심으로 -조현용 作 『소비더머니』(2021)“부정한 1등을 하느니,차라리 2등을 하겠다.”- by 구본무 LG 제 3대 회장 -Ⅰ. 시작하기에 앞서각자의 기준에 따라 선악으로 편을 가르는 세상에서 를 통해 전하려는 것은 지식이 아니라 브랜드와 사람, 세상의 변화에 담긴 이야기입니다.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소비더머니’가 과분하게 사랑받은 것은 각

  • [독후감] `명품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를 읽고
  • 나는 삼성의 이건희 회장의 천재론에 동감한다. 한 명의 천재가 수 만 명의 범인들을 먹여살린다는 것. 제품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물론 사람마다 보는 시각이 다르겠지만 나의 의견은 고가의 제품을 상류층의 구매능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판매하여 적은 수량을 판매하더라도 높은 이익을 얻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고가의 물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그들이 최고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한 대우를 해주는 브랜드를 찾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