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영아 관찰일지 만2세 99Page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25 / 2024.02.25
  • 9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학기 영아 관찰일지 만2세 99Page 분량입니다.

중복내용 없으며 활동주제와도 연계된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본문내용
기본생활
낮잠시간 자고 일어나 자신의 이불을 가져오며 ‘선생님 같이 이불정리해요’라고 이야기한다. 교사와 함께 이불을 잡고 정리를 다 한 후 ‘OO가 했어’라고 이야기하며 웃는다.
신체운동
계란판을 만지며 파인 부분에 손가락으로 긁어본다. “거칠거칠 울퉁불퉁하네”라고 이야기하자 양손으로 계란판을 만져본다. 또래들이 하는 것을 보고 바구니에서 색공을 꺼내 계란판에 하나씩 집어넣는다. 교사가 색공 하나를 들고 먹는 흉내를 내자 따라서 먹는 흉내를 낸다. “저기 선생님에게도 나눠줄까?”하고 물어보니 계란판을 들고 가 교사에게 색공을 나눠준다.
의사소통
그림책의 주인공을 가리키며 “친구에게 어떻게 말했나요?”하자 웃으며 “사랑해”말한다. “OO에게 따라서 말해 볼까요?”하자 OO를 보며 “사랑해”말한다.
사회관계
공룡인형을 움직이며 “나는 공룡이다”라고 말한다. OO가 “나도 할래”라고 말하자 OO에게 공룡하나를 건넨다. OO와 공룡을 부딪치며 “받아라 얍얍”이라고 말한 뒤 공룡을 책상 끝에 세운다. 공룡을 기울이며 “OO야 나 좀 도와줘”라고 말한다. OO가 책상 끝에 있는 공룡을 잡아주자 “고마워 OO야”라고 말한 뒤 다시 공룡을 부딪치며 놀이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육학개론-중간
  • 아주기, 땀띠분 바르기, 끝난 다음 다음 영아를 위해 꼭 테이블 소독, 손 깨끗이 씻기, 기저귀 가는 동안 편안하게 말 걸기식사 : 아기용 의자에 앉힐 경우 안전벨트 꼭 하기, 너무 뜨겁지 않게, 음식 색, 맛, 느낌에 대해 말해줌, 우유를 먹일 때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우유병에 아기 이름 표시, 남은 우유는 다음날까지 두면 안 됨, 모든 음식 집기는 소독, 꼮 트럼, 억지로 먹이지 않도록 한다.실내놀이 : 다양한 자극 주도록, 신체발달을 위한 공간(넓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관찰하거나 면담 등을 통해 그 결과를 누가적으로 기록하는 형태의 평가가 바람직하다고 하겠다(백순근, 1997).수업 전(준비), 수업 중(전개), 수업 후에 주로 이루어질 평가 활동을 예시하면 다음과 같다. 학생에 대한 평가 활동과 교수학습 활동에 대한 평가 활동을 구분하여 제시한다(). 수업 시기에 따른 평가 활동 평가 활동수업전학생에 대한 평가학생의 선행 지식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학생의 기능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

  • [교양] 담배와 그리움
  • 아주 가늘게. (상상에 맡기겠음)그러더니 새벽 3시에 딴놈이 누구랑 잤느냐며 소리를 친거다. 그리고 옆방 양년의 친구가 계속해서 아니라고 한다. 계속해서 목소리가 커진다. 결국 잠잠해 지자 아니라고 말한 양년이 옆방에 들어와 Sorry 아마 옆방의 양년, 양놈은 간이 콩알만했겠지. 그리고 둘은 누워있었을테고 그 양년 친구가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들어왔겠지 잊고 싶은 추억이다. 태국에서. 빌어먹을 양년, 양놈들!!!13:40 일지를 보면 이렇

  • 제 6차 유치원 교육과정 편성·운영 모형 개발 연구
  • 분량 172 3-5세 유아의 하루식사중 적정 열량 배분률 174 한국 유아의 1일 영양 권장량 175 급식구성 기준 및 고려사항 178 건강관찰표 182연구요약본 연구는 「제 6차 유치원 교육과정 편성운영 모형 개발」에 관하여 교육부로부터 위탁받아 수행된 연구로서 유치원 종일제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전반적인 문제점을 파악함으로써 효과적인 종일제 프로그램 편성운영 지침을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본 연구의 문제와

  • 학교 중심 교육과정의 탐구
  • 관찰기록(이인효,1991)도 나와 있다. 이러한 교사일과의 특징은 자칫 교직사회의 개인주의를 강화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교사자신도 모르게 교사간의 대인관계는 피상적으로 변질되고, 함께 모여서 공동의 문제를 숙의하는 과정에 익숙하지도 않으며, 심지어 기피하는 현상까지도 나타난다. 네 일이나 잘해라, 내 일만 철저히 해 두면 된다는 식의 무간섭주의, 개인주의는 현장에서의 집단적 공동체 의식을 약화시키게 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