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영아 관찰일지 만2세 99Page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25 / 2024.02.25
- 9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학기 영아 관찰일지 만2세 99Page 분량입니다.
중복내용 없으며 활동주제와도 연계된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 본문내용
-
기본생활
낮잠시간 자고 일어나 자신의 이불을 가져오며 ‘선생님 같이 이불정리해요’라고 이야기한다. 교사와 함께 이불을 잡고 정리를 다 한 후 ‘OO가 했어’라고 이야기하며 웃는다.
신체운동
계란판을 만지며 파인 부분에 손가락으로 긁어본다. “거칠거칠 울퉁불퉁하네”라고 이야기하자 양손으로 계란판을 만져본다. 또래들이 하는 것을 보고 바구니에서 색공을 꺼내 계란판에 하나씩 집어넣는다. 교사가 색공 하나를 들고 먹는 흉내를 내자 따라서 먹는 흉내를 낸다. “저기 선생님에게도 나눠줄까?”하고 물어보니 계란판을 들고 가 교사에게 색공을 나눠준다.
의사소통
그림책의 주인공을 가리키며 “친구에게 어떻게 말했나요?”하자 웃으며 “사랑해”말한다. “OO에게 따라서 말해 볼까요?”하자 OO를 보며 “사랑해”말한다.
사회관계
공룡인형을 움직이며 “나는 공룡이다”라고 말한다. OO가 “나도 할래”라고 말하자 OO에게 공룡하나를 건넨다. OO와 공룡을 부딪치며 “받아라 얍얍”이라고 말한 뒤 공룡을 책상 끝에 세운다. 공룡을 기울이며 “OO야 나 좀 도와줘”라고 말한다. OO가 책상 끝에 있는 공룡을 잡아주자 “고마워 OO야”라고 말한 뒤 다시 공룡을 부딪치며 놀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 스타니슬랍스키시스템과 에쮸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