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24 / 2024.0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입니다.
복사하기 붙여놓기만 하시면 되게끔 작성해 놓았습니다.
자세하게 관찰일지를 작성하였기에 참고하실때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 목차
-
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 본문내용
-
반명
OO반
이름
OOO
나이
만2세
영역
관찰내용
일상생활
놀이터에서 구름반끼리 놀때는 잘 놀다가 다른반 친구들이 오면 울기 시작한다. 선배반이 오니까 교실로 들어가자고 선생님 품에 안기어 울면서 교실을 가르킨다.
놀이활동
놀이를 하다가‘흔들흔들 체조’노래가 나오자 OO가 일어난다. 처음에는 OO가 춤을 추다가‘까꿍 망원경’을 가져온다. 까꿍 망원경을 머리에 쓰고 노래에 맞춰 신나게 뛰어본다. 까꿍 망원경이 뛰다가 빠지자 다시 머리에 까꿍 망원경을 쓰고 노래에 맞춰 점프를 하며 뛰어본다.
놀이활동
돋보기를 꺼내 눈에 가까이 대고는 여러 교구장을 살핀다. 교사가 ʻʻOO가 돋보기로 관찰하고 있구나. 눈 가까이 말고 놀잇감 가까이 대면 더 크게 보일 거예요.ʼʼ라고 말하자 놀잇감 가까이 돋보기를 댄다. OO가 교사에게 ʻʻ뭐야?.ʼʼ라고 말하며 검지로 이름을 가리킨다. 교사가 ʻʻ여기 OO 이름이 있네. 한 번 읽어볼까요?ʼʼ라고 묻자 검지로 글자를 가리키며 한 글자씩 읽는다.
일상생활
점심시간에 밥을 다 먹은 후 화장실로 가서 양치를 하려고 하자 OO는 ‘선생님 제 칫솔은 핑크색 핑크퐁이에요.’라고 이야기를 한 뒤 칫솔에 치약을 짜서 스스로 이닦기를 시도해 본 후 거품이 많이 생기자 한번 뱉은 후 ‘마무리 해주세요,’라고 이야기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크라테스의 교육사상에 대해
- 부모상담일지 - 만0세 1학기 개별면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한국어 음운] 구개음화의 형태론적 제약과 역사적 변천 고찰
- 존 던(John Donne)의 『성시』(Divine Poems)에 나타난 종교관 -La Corona와 Holy sonnets를 중심으로-
- [국어음운] 구개음화 연구
- 아동발달_1주 2차시 강의에서 생태학적 체계이론을 학습한 바 있습니다 생태학적 체계 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르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 중간 외 거시 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유아 언어발달 검사지 SELSI
- 자폐 범주성 장애아 교육정의 진단 특성교육방법
- [수교론]평행사변형의 정의 결정이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