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1,2학기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4 / 2024.03.1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2세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1,2학기 발달평가 입니다.

복사하기 붙여놓기만 하시면 되게끔 작성해 놓았습니다.
자세하게 관찰일지를 작성하였기에 참고하실때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목차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1학기 발달평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일상생활
놀이 활동이 끝난 뒤 정리시간에 OO와 손을 잡고 교실을 뛰어다니고 있다. 교사가 ’OO야, OO야 교실에서 뛰면 위험하겠죠? 걸어다녀볼까요? 라고 말하자 OO가 ’네’ 라고 대답하며 OO와 손을 잡고 걸어다니다 다시 뛰기 시작한다.
놀이활동
모양자석블록을 가지고 놀이를 하던 OO가 똑같은 색깔의 모양과 블록을 붙인 후 교사에게 보여주며 ‘똑같네?’라고 말하며‘세모야?’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친구와 동물 책을 보던 OO는 교사를 부르며 “선생님 내가 내는 거 맞춰 봐요! 이건 점프를 높게 뛸 수 있어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개구리?” 라고 대답하자 “땡! 이건 주머니에 아기를 넣고 다녀요!”라고 말한다.
일상생활
OO는 점심식사 시간에 자신의 식판 앞에 바르게 앉아 숟가락과 젓가락으로 혼자 밥과 국을 먹는다. 교사가 “OO야 도와 줄까요라고 하자 “OO는 혼자 잘 먹을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다먹고 “선생님 마무리 해 주세요"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년치 만3세 일상,놀이활동 관찰일지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 4월놀이활동블록을 끼워 OO에게 밀며 “기차” “윙윙” OO가 기차하며 OO의 블록을 같이 끼워 “빠방 빠방” 을 따라하며 놀이를 한다. 조금씩 친구와 어울려 놀이하고 소통이 원활하게 됨을 볼 수 있었다.5월일상생활OO가 오전 자유선택활동시간 과학영역에 제시되어 있는 다양한 곡식에 관심을 보인다. 곡식을 한참 관찰하던 OO가 교사에게 “선생님 이거 다 먹을 수 있는 거에요? OO 이거 먹어봤어요” 라고 이야기 한다.6월놀이활동교사가 다가가

  • 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평가제 관찰일지 및 1.2학기 발달평가
  •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경험내 친구 얼굴을 그려주면서 머리카락,눈썹,눈,코, 입을 표현하여 그림으로 나타낼 수 있다. 하지만 얼굴의 색과 옷의 색을 빨강색으로 통일하여 색칠한다.자연탐구놀이시간에 OO가 나무블록 바구니를 선택하여 책상자리로 가져와서 앉는다. 나무 블록을 하나씩 쌓아 높게 쌓는다. OO가 하나씩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1층, 2층, 3층, 4층, 5층, 10층 아파

  • 만5세 1년 6개영역 관찰일지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 관찰기록일지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점심식사시간에 배식을 받는다. 배식을 받으며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를 한 후 자리에 앉는다. 교사가 맛있게 먹자고 이야기하자 OO가“미역국 좋아해요.”라고 이야기하고 점심을 먹는다. 교사가 OO에게 미역국을 더 먹겠냐고 물어보자 “네 더 주세요”라고 한다. 다 먹고 정리하며 “선생님 잘 먹었습니다”라고 한다.신체운동놀이

  • 인사말모음입니다/계절인사말,신년인사말,졸업식축사답사,새해연말인사말(1월,2월,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인사말)
  • 11월 인사말무르익은 가을이 잦아들고 어느 새 겨울이 목전에 다가왔습니다.뒹구는 낙엽들 속에서 웬지 모를 고독이 찾아들며 다시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저희는 고객님들의 가슴 속에 빈자리를 메울 수 있도록 새로운 상품과 함께 온기 넘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모쪼록 저희와 함께 하시며 11월을 활력으로 채우시기를 바랍니다.12월 인사말(신년인사, 크리스마스인사)어느덧 한 해의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그렇지만 크리스

  • 만0세 부모상담일지 1년치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 발달정도(언어, 신체 등)교사가 “우리 손 씻으러 갈까?”“밥 먹을까?”하는 등의 언어는 잘 알아듣고 교사에게 손을 내밀거나 자신의 자리에 앉는다.조금 느린 경향이 있다.‘엄마,아빠’단어만 말하고 나머지는 ‘아,이’등의 소리는 내며 의사표현을 한다.행동특성교사의 주변에서 멀리 떨어지지않고 놀이함. 어린이집에서도 교사가 밥먹기를 도와주려하면 울지만 도와주기전에 미리 “OO야 선생님이 한번 도와줄께”라고 미리 말하고 OO손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