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A+ 1~11주차 퀴즈모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6 / 2024.01.16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A+받은 족보 입니다.

▶ 반드시! A+ 학점 받으시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1. 월터 리프만(Walter Lippman)에 따르면, ’이미지‘를 머릿속의 그림으로 정의하면서, 개인은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주위 환경 또는 인물에 대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없기 때문에 그 환경 또는 인물 이미지를 ’의사환경‘으로 간주하는 성향이 있다고 한다.

1) O (정답)
2) X

2. 다음 중 1주차 강의에서 설명한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설명이다. 부적절한 설명은?

1) “대학, 회사, 연수등에서 학습한 내용을 제대로 소통하는가?”는 ‘직장’과 관련된 질문이다. (정답)
2) “가족, 친구, 지인 등과의 관계가 중요한가”는 ‘개인’과 관련된 질문이다.
3) “4차산업혁명사회에서 인공지능, 메타버스, 빅데이터 등의 의미를 분석하는가”는 ‘지성’과 관련된 질문이다.
4) “개인과 공중 소통 상황에서 윤리적 기준을 적용하는가”는 ‘윤리’와 관련된 질문이다.
5) “소셜미디어등 CMC메시지를 건설적으로 평가하여 적절한 반응을 보이는가”는 사회와 관련된 질문이다.

3.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은 다양한 사회 상황에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취업면전 상황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은 중요한데, 1주차 강의에서 소개한 사례에서 취업면접관들이 가장 중요하게 인식하는 3가지 커뮤니케이션 요인들에게 소통, 대인관계, 메시지 등이 있다.

1) O
2) X (정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별 직종별 합격자기소개서 샘플모음 35개의 직종별 총 300여편의 자기소개서 수록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모음Ⅱ-8. 번역 및 통역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9. 병원 업무사원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0. 병원 코디네이터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1. 보안업체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2. 보험업계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3.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 Ⅱ-14. 어린이 집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5. 여행사 가이드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6. 영양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음Ⅱ-17. 유통관리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모

  • [A+] 매스컴과 현대사회 총정리 요약 중간+기말
  • 매스컴과 현대사회A+중간 기말 총 정리9주차 1교시매스컴의 사회적 기능과 효과 매스컴(매스커뮤니케이션) : 신문, 방송, 영화, 잡지, 서적 등과 같은 매스미디어를 매체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수용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회적 과정- 매스컴을 통해서 동일한 정보가 많은 수용자에게 동시 전달 - 매스컴의 영향력이 큼에 따라 매스컴의 기능 혹은 역할에 대한 관심 증대1. 매스컴 기능(4가지) - 찰스라이트 – 환경감시기능, 상관조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해외시장조사의사례조사서론 들어가며.1. 해외시장 조사란 ?2. 해외시장 조사의 의의3. 해외시장 조사의 문제점4. 조사계획의 수립5. 해외시장 조사 단계6. 조사실행상의 문제7. 정보 시스템의 구축8. 해외시장 조사의 내용9. 시장성 분석의 방법10. 신용조사본론 사례모음성공 사례1.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2. 파리바게뜨3. (주) 3Z4. 삼미기업 (주)5. 현대자동차6. 진웅 기업 7.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8. 삼성 애니콜9. 도요타 10. 경동보일러11.

  • [매스컴과 현대사회, 청주대 사이버강의, 현대 매스컴] 매스컴과 현대사회 총정리
  • 매스컴과 현대사회 1주차. 매스컴의 사회적 기능과 효과1교시 매스컴의 기능매스컴: 환경감시기능 : 주의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려줌.상관조정기능 : 환경에 대한 해설과 처방을 해줌.사회화기능or문화전수기능 : 다음 세대와 연결해줌오락기능 : 수용자에게 즐거움을 줌.매스 커뮤니케이션- 신문,방송,영화,잡지, 그리고 서적 등과 같은 매스 미디어를 매체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수용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회적 과정- 매스컴을 통해서

  • [사이버강의] [A+]청주대학교 사이버 강의[매스컴과현대사회]1주~15주
  • 1980년에 실시된 (언론통폐합)은 방송환경이 큰 변화를 일으켰는데, 한국 방송공영제도 형성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쳤다.문제 49) 1990년대 이후 방송환경의 변화를 요약하면 (다매체) 와 (다채널)이다. 매스컴의 사회적 기능과 효과● 매스컴(매스커뮤니케이션) : 신문, 방송, 영화, 잡지, 서적 등과 같은 매스미디어를 매체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수용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회적 과정매스컴을 통해서 동일한 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