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자일스 루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21 / 2023.12.21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자일스 루리] A+ 자료[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 및 교훈, 시사점, 적용 계획[실천사항 - 나에게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 주관적인 생각 및 평가, 생각에 대한 이유[Why?], 결론[긍정평가 or 아쉬운점], 인상깊었던 문장 등)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행정학] 자전거 이용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oe
- [소비자와마케팅] 복고마케팅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기아 EX-CEED 유럽 진출 사례
- 하고 싶은 말
-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자일스 루리] A+ 자료[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 및 교훈, 시사점, 적용 계획<실천사항 - 나에게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 주관적인 생각 및 평가, 생각에 대한 이유
, 결론<긍정평가 or 아쉬운점>, 인상깊었던 문장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 본문내용
-
작가는 이 책을 흔히들 찾는 마케팅 전략 교과서가 아닌 보다 쉽고 빠져드는 스토리들을 책에 담아 독자들의 흥미를 돋군다. 일화에 담긴 교훈들을 통해 독자들의 생각의 관점과 시각을 확장시키며, 브랜드가 만든 스토리들의 세세한 디테일들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 정신들을 보여준다. 작가는 유명 브랜드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연구하고 관찰했던 모습들을 예시들을 통해 독자들에게 감동을 전해주고 싶어 한 것 같다.
작가는 마케팅에 있어 영향력 있는 아이디어들과 일화들은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것이라고 주장한다. 마케팅 전략은 요즘 시대처럼, 미디어가 밝고 활발한 시대 속 빼놓을 수 없는 성공의 뼈대이기 때문이다. 작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애플, 나이키, 코카콜라 등 같은 대기업들 또한 이러한 길을 걸어 왔다고 설명하며 그들의 통찰력과 혁신을 보여주었다. 또한, 작가는 브랜드 이미지와 상징효과의 힘은 상상 이상으로 영향력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아한 거짓말 독서감상문
- 우아한 거짓말[독후감]
- 학교 폭력 관련 총 감상문
- [독후감]크뤽케(독일청소년문학)
- [A+] 마이클 샌델 정의란 무엇인가 서평, 독후감, 줄거리 요약, 정의란 무엇인가 독후감 정의란무엇인가독후감 [정의란 무엇인가서평]
- [올해최신A+자료]천번을흔들려야어른이된다독서감상문[천번을흔들려야어른이된다서평][천번을흔들려야어른이된다독후감][김난도 천번을흔들려야어른이된다
- [독후감및요약] `보라빛소가온다`를 읽고
- [독서감상문]전태일의 생애와 전태일평전에 대한 서평
- 영화감상문 하얀정글 감상문 - 하얀정글 줄거리 - 하얀정글 영화감상문
- 감상문 “하얀정글”을 보고 사회복지 정책적 시각에서 소감문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