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리뷰] 중고등학교 읽기 학습장애 위험군 선별-K 도 소재 중고등학교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11 / 2023.12.11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술치료 관련 논문리뷰
각 주제별 논문 선정 후 리뷰 작성
본문내용
Ⅰ. 서론
연구목적: 본 연구는 중고등학교의 읽기 학습장애 위험군 출현율을 학년별로 산출하고, 읽기 학습장애 위험군과 비위험군의 읽기 및 쓰기 점수를 학교급 간과 학년 간 차이로 비교하고자 하였다.
연구문제: 1. 중고등학교에 재학하는 읽기학습장애 위험군의 출현율은 어떠한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도입니까? 메카트로닉스는 단위 기계에 컴퓨터나 제어장치를 부착하여 소시스템을 대상으로 발전되고 있고, 하드웨어 중심의 기술수법과 마이크로 컴퓨터를 사용해서 메카트로닉스 제품을 복합적이고 실용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메카트로닉스는 그림과 같이 컴퓨터(Computer), 감지기(Sensor), 액추에이터(Actuator), 기구(Mechanism)로 구성된 시스템이다. 센서에서 얻어진 정보는 컴퓨터에서 처리되어 액추에이터로 보내지고 액추에이터는 컴퓨터의 지령

  • [청소년문제] 신문 기사를 중심으로 살펴 본 학생 문제
  • 학습 장벽 높아 한국 적응 힘들다 힘들어 초등생 3만여명 ‘생활고’로 굶어봤다 4) 사교육초등생 94%가 사교육 받는다 초등생 65% 사교육 부모 90% 사교육비 등 애로독자기자석/ 초등학교 각종 대회 사교육 조장 초등생들 학원 좋아서 가요초등학생 셋중 둘, 학원개인과외 이용 5) 사이버인터넷 중독, 초등학생>고등학생 게임중독 당신의 아이가 위험하다초등생 10명중 4명 인터넷 게임중독위험군초등생들 신종 왕따 수법-무서운 안

  • [영재교육] 영재교육의 실태와 문제점, 방안
  • 학습 3단계 모형 (Enrichment Triad Model) 2. 학교전체 심화학습모형 (Schoolwide Enrichment Model: SEM) 3. 다중메뉴모형 (Multiple Menu Model) 4. Treffinger의 자기주도적 학습모형 (Self-directed Learning Model) 5. Betts의 자발적 학습모형 (Autonomous Learner Model: ALM) 6. Kaplan의 변별적 교육과정 모형 (Differentiated Curriculum Model) 7. Clark의 통합적 교육모형 (Integrative Educational Model)8. 각 모형들이 주는 시사점Ⅳ. 영재 교육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소고 (과학영재를 중심으로)1. 과학영재의

  • 교육산업 -공교육과 사교육
  • 도권 지역 10개 학교의 학생 대다수가 학교수업에 충실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학교수업에는 무관심해도 공부는 따로 하고 있다고 응답했고, 교사들은 학생들의 수업 무관심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기 어려운 실정이라고 응답하고 있다. 또, 전국 480개교, 학생학부모교원 7만여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를 보면 학교를 이탈하고 싶다. 수업기피, 학습공동체 훼손 등이 학업부실의 중심을 형성하고 있으며, 학교교육 부실은 학생의 자기통제력

  • [교육행정 및 경영] 고교 평준화 제도
  • 학교의 서열화를 인위적으로 방지하는 제도라고 할 수 있다. 강영혜 외, 고교평준화 정책의 적합성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2005. 1.2. 고교 평준화 전개 과정 1) 고교평준화 정책의 도입배경고교평준화 정책의 도입은 1969년 중학교 무시험 정책이 시행됨에 따라 입시 부담이 초등학생으로부터 일류 고등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중3학년 학생들에게로 옮겨왔다는 점에서 그 취지를 찾을 수 있다. 중학교 학생들은 입학시험을 위한 과중한 학습 부담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