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1년 관찰일지 (관찰기록+1학기,2학기 발달평가) 12Pag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03 / 2023.12.03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2세 1년 관찰일지 (관찰기록+1학기,2학기 발달평가) 12Page
영아 한명당 놀이활동 4개,일상생활 2개씩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총 12Page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목차
-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1학기 발달평가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2학기 발달평가
- 본문내용
-
일상생활
OO가 양치 및 세수를 한 뒤 로션을 들고 거울 앞에 앉는다. 로션을 짜다가 나오지 않자 교사에게 다가와 “도와주세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도움을 주자 로션을 들고 거울로 다시 다가가 앉는다. 거울을 보며 로션을 바르고, 친구가 다가오자 “OO야~ OO 하고 있어~OO 다하고 해!”라고 말한다. OO는 이후 로션을 다 바르자 자리에서 일어나 스스로 로션통을 정리한다.
놀이활동
등원을 하고 자유 놀이 시간이 되어 놀이를 시작해 본다. 소꿉 놀이도 하다가, 블록 놀이도 하다가 이내 흥미가 떨어 지는지 교사에게 다가와 교사 무릎 위에 앉는다. 교사가 ‘OO 놀이 안하고 싶어?~’ 라고 하자 고개를 끄덕인다. 그리고 교사 품에 안기기를 한다.
놀이활동
OO가 칫솔, 치약 그림과 검은색 색연필을 꺼내서 자리에 앉는다. 칫솔, 치약 그림을 보며‘이거는 이 닦을 때 쓰는거야’ 라고 말한다. 색연필로 칫솔, 치약 글자를 한글자씩 따라 쓴다. 칫솔, 치약그림의 테두리를 따라서 그린뒤, 색칠을 하며 놀이를 한다.
일상생활
놀이를 멈추고 교사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다. 교사가 다가가 “OO야 왜그래요” 라고 묻자 아무 말을 하지 않는다. 바닥을 보니 소변 실수를 했다. 교사가 “OO야 ~ 쉬가 갑자기 왜 나왔을까?” 라고 묻자 “놀고 있어서요”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임나일본부설과 칠지도 임나일본부설 임나일본부설 요점 임나일본부와 관련된 여
- 자녀진수기 가족
- 인문어학 사회ㆍ문화적 비평
- 중국시와 신화 레포트
- [고전문학] 15세기 관료문인과 방외문인의 문학세계-서거정과 김시습
- 유아의 미술발달 단계에서 켈로그의 발달단계와 로웬펠드의 그림 발달단계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