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60명 (아주 자세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26 / 2023.11.26
- 6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2세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60명 분량입니다.
모든계절 사용가능하며 관찰내용과 관찰평가 모두 작성되어 있고 참고하시기 좋습니다.
- 본문내용
-
일상생활
OO는 기저귀갈이를 할 때 스스로 바지를 내리는 모습을 보인다. 교사가 새로운 기저귀를 꺼내주니 스스로 입으려고 하며 ’OO가 할래‘라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기저귀갈이를 할 때 스스로 바지를 내리는 모습을 보인다. 교사가 새로운 기저귀를 꺼내주니 스스로 입으려고 하며 ‘’OO가 할래‘라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일상생활
친구와 함께 곤충 책을 보던 OO는 “OO아 이거 네가 좋아하는 사마귀잖아 그치! 나도 사마귀 좋아하는데! 너 또 뭐 좋아해?”라며 대화한다.
놀이활동
색종이를 반으로 접는다. 교사가 “OO 어떤 것 만들어요?”라고 말하자 OO는 “배 만들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배는 어떻게 접어요?”라고 말하자 반으로 접은 색종이를 세모 모양으로 접는다. OO는 “이렇게 세모로 접어야지 배를 만들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반대쪽도 세모로 접는다.
놀이활동
OO는 놀이터에 나가자 나무를 향해 손을 뻗어 가리키며 ‘이거 나무~여기 나뭇잎’하고 말하며 제자리에서 점프를 하며 말한다. ‘우리가 심은~배추, 무에게 인사해볼까요?’라고 하자 ‘응~인사 할래 무랑 배추’라고 말하며 교사를 향해 걸어온다. ‘이거 무다!~안녕’하고 손을 흔들며 화분에 고개 숙여 잎을 쓰다듬으며 말한다. ‘잘 자라라~라고 인사 해봐요.’라고 하니 ‘잘 자라라 무야’‘헤헤’라고 웃으며 제자리에서 점프를 하며 소리 내어 웃는다.‘어? 이거 아기 가지야~작아’‘어 고추도 있어~여기’‘고추는 빨강색’하고 말하며 고추 앞에 다가가 ‘안녕’하고 인사를 한다. ‘어 배추는 어디 있지?’라고 말하며 고개를 좌우로 움직이며 놀이터를 뛰어다닌다. ‘여기 있다~찾았다.’라고 하며 ‘여기있지’하고 검지를 펴서 배추를 향해 가리키며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사회복지론(토론)_복합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학생과 그 가정의 사례가 학교사회복지사인 본인에게 의뢰가 되었을 때 1 학생을 중심으로 개입방안을 마련하여 접근한다 2가정을 중심으로 개입방안을 마련하여 접근한다 1, 2중 하나의 입장을 밝히고 토론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바울에 관한 새 관점(New Perspective on Paul, NPP)과 개혁주의 신학 관점에서 각각의 주장 비판
- 스핑크스 Sphinx퍼즐
- [유아 교육] 영유아기 사회성 발달과 교육
- 교육실습소감문 아쉬움이 남는 교생실습
- (박동호)대조 언어학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우리말 조음음운 평가진단 보고서
- [교육계획안] 만 3세를 위한 `건강과 안전` 구조적 동작 활동
- [유아교육] 친구 찾아(구조적 동작) 활동계획안
- 유아 계란샌드위치(요리) 활동 교육 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