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친구 찾아(구조적 동작) 활동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활주제
활동명
활동목표
활동집단
활동준비물
시간
도입
( 5분 )
전개
( 15분 )
전개
( 15분 )
마무리와
평가
( 5분 )
평가
- 본문내용
-
◎ 동작에 대해서 의논한다.
T: 선생님의 동작에는 어떤 움직임이 있었을까?
C: 00랑 어깨동무 했어요~앞으로 뒤로 움직였어요.
T: 또 어떤 동작이 있었을까?
C: 박수쳤어요~ 가위 바위 보 했어요.
T: 이긴 사람은 어떻게 했니?
C: 가만히 서 있었어요.
T: 진 사람은 어떻게 했니?
C: 이긴 사람 뒤로 갔어요.
◎ 앉아서 해본다.
T: 두 명이 짝이 되어 마주보자.
T: 노래를 부르면서 앉은 자리에서 함께 해 보자~
◎ 나와서 해본다.
T: 누가 먼저 나와서 해 볼까? (1/2 그룹)
C: 저요~ 저요~
T: 짝하고 싶은 친구를 데리고 오자~
T: 안하는 친구들은 무엇을 해줄까?
C: 노래 불러요~노래해요.
T: 그래~함께 노래를 불러주자.
(노래 부르면서 같이 해보기)
T: 동작을 마친 친구들은 반대쪽에 앉자.
◎ 바꾸어서 한다. (나머지 1/2 그룹)
T: 안한 친구들은 짝하고 싶은 친구와 함께 나와서 준비하자.
◎ 다 함께 한다.
T: 다함께 해 보자.(2명씩 짝이 되어 다함께 해 본다.)
◎ 2절을 소개한다.
T: 그 자리에 앉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