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츠의 이해 플로어볼 학습목표 및 계획서 최종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13 / 2023.11.13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뉴스포츠의 이해 수업에서 플로어볼을 실행하면서 그에 맞는 학습목표와 수업진행을 위한 단원 준비자료이다.
본문내용
뉴스포츠 플로어볼은 남녀노소 성인 누구나 하키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포츠 종목이다. 기존의 필드하키와, 아이스하키의 경우 위험한 장비와 격렬한 몸싸움으로 인해 상해의 위험이 많은 운동이라 생각되어 왔지만 플로어볼의 경우 스틱과 볼이 연성의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장비에 의한 상해 위험이 적고 격렬한 몸싸움은 경기 규칙으로 제약이 되어 참여자들은 상해에 대한 불안한 심리를 갖지 않고 게임에 임할 수 있다. 경기 진행 장소의 경우 체육관의 마룻바닥은 물론 야외 운동장, 잔디밭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어 공간의 제약을 크게 받지 않고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 단체 운동의 특성상 팀원 간의 단결력과 협동심, 정의감, 책임감 등의 사회성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긍정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소년 역량강화 프로그램
  • 및 홍보 캠페인활동 홍보방법-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공문을 발송하여 참가자 모집- 온라인 홍보, 유관기관 홈페이지 활용(2) 신체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요서프로그램명건강날개달기 - 플라잉 더 플로어 활동장소시립망우청소년수련관 뜀터 체육관활동기간2011년 10월7일~11월 30일목 적건강한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해 청소년들에게 건강운동교육을 실시하고 뉴 스포츠인 플로어볼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폭넓은 스포츠 문화를 형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이해하는 데 다시 없는 기초적 자료로서, 특히 서류전형을 통해 채용을 실시하는 기업에 있어서, 합격 여부에 크게 변수로 작용하게 마련이다. 그것은 개인의 가정 환경 및 성장 과정을 살필 수 있고, 입사 지원 동기와 장래성을 살피기 위해, 또 문장력과 필체를 알아 보는 데 큰 의의가 있는 것이다.그러므로 자기소개서는 엄밀한 뜻에서 보면 입사 필기 시험 제도보다도 더욱 중요시되는 전형임을 명심해 둘 필요가 있다. 그리고 자기소개서라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이해하는 데 다시없는 기초적 자료로서, 특히 서류전형을 통해 채용을 실시하는 기업에 있어서, 합격 여부에 크게 변수로 작용하게 마련이다. 그것은 개인의 가정환경 및 성장 과정을 살필 수 있고, 입사 지원 동기와 장래성을 살피기 위해, 또 문장력과 필체를 알아보는 데 큰 의의가 있는 것이다.그러므로 자기소개서는 엄밀한 뜻에서 보면 입사 필기시험 제도보다도 더욱 중요시되는 전형임을 명심해 둘 필요가 있다. 그리고 자기소개서라고 해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목표는 일정한 시간 동안 특정한 교육적 작용을 가함으로써 나타나기를 바라는, 즉 달성하고자 하는 행동의 변화 또는 학습의 결과를 뜻하는 개념으로서 교육목표를 결정하는 일이야 말로 교육과정의 제1단계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교육목표를 설정함에 있어서는 몇 가지의 준거가 필요하다 할 수 있겠는데, 우선 교육목표를 설정하기 위한 제반 기초 자원의 종합성 및 타당성이 요구되며, 또한 교육목표는 명료하고 구체적으로, 그리고 행동적인 표현

  • [`졸업`] 중학교 뉴 스포츠 수업 참여 학생들의 재미요인이 수업만족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논문
  • 뉴 스포츠, 재미요인, 수업만족, 또래관계목 차국문요약 i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변인 및 가설 44. 용어의 정의 6Ⅱ. 이론적 배경 71. 뉴 스포츠의 이해 72. 재미요인의 이해 83. 수업만족의 이해 114. 또래관계의 이해 125. 선행연구고찰 14Ⅲ. 연구방법 161. 연구대상 162. 조사도구 173. 조사절차 234. 자료처리 23Ⅳ. 결과 및 논의 241. 결과 242. 논의 35V. 결론 40참고문헌 41표 목 차 46그림목차 46부록(설문지) 47Abstract 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