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만1세 관찰일지 1학기 3-8월 8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6 / 2023.08.06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학기 관찰일지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
/
영아는 모래를 손가락으로 찌르거나 파며 모래 속에 숨겨 놓은 놀잇감을 찾아본다. 교사가 영아에게 ʻʻ또 어떤 놀잇감을 찾아볼까요?ʼʼ라고 하자 자신의 왼손을 모래 위에 올리고 오른손으로 모래를 쥐어 왼손을 덮는다. 교사가 ʻʻ00 손을 숨기는 구나~ʼʼ라고 하자 영아는 ʻʻ짠!ʼʼ 하며 왼손을 교사에게 보여준다.
/
아기인형을 친구들이 태워 밀자 수아는 동물 너구리를 꺼내 유모차에 태우고 또 토끼 인형을 같이 태운다. 유모차를 밀다가 바닥에 블록에 걸려 유모차가 움직이지 않자 유모차를 두고 유모차 바퀴에 걸린 블록을 치우고 다시 유모차를 밀기시작한다
의사소통
/
표정 그림책에 관심을 보여 교사와 함께 장면을 살펴보았다. 표정 그림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살펴본 00는 다시 책장을 넘겨 손으로 장면을 가리킨다. 교사가 반복적으로 표정과 감정에 대해 언어 및 비언어적인 상호작용을 하자 교사의 표현을 몰입하여 바라본다. 반복적인 관심을 보이는 00에게 울고 있는 표정을 가리키며 “무슨 표정일까요?”라고 묻자 “잉잉잉” 하고 말하며 우는 흉내를 낸다.
/
카메라로 사진 찍는 모습을 보여주자 카메라를 달라고 손을 내민다.카메라에 눈을 대고 친구들을 보며 버튼을 누른다. 00이 손을 잡고 쇼파로 데리고 가 앉는다. 00는 일어나 카메라를 들고 00이를 보고 마주서서 카메라 버튼을 누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5장 조음음운장애
- 우리가 아동상담사로 왜 최신의 정신병리를 배워 아동기 이상발달을 이해해야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기술하세요
- 교사 학부모 관계 정립의 이론적 배경
- 학부모와 교사관계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소포클레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