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개론_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믹스를 생각해보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 본문내용
-
경영학개론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믹스를 생각해보자.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믹스
2) 전기자동차 마케팅 믹스
3) 효과적인 전략
Ⅲ.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1) 조승민. "브랜드자산이 소비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 2022. 서울
2) 최광. "백화점의 마케팅믹스요인, 체험요인 및 점포태도의 관계." 국내석사학위논문 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대전
3) 황병식. "전기자동차에 대한 인식과 이용활성화에 관한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7. 부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