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12 / 2020.03.12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믹스란
1) 전통적 마케팅 믹스
2)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

2. 마케팅 믹스 7p’s의 구성요소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5) 사람(participants)
6) 과정(process)
7)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3. 삼성 갤럭시S의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5) 사람(participants)
6) 과정(process)
7)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마케팅믹스란 일반적으로 기업이 표적시장 내에서 마케팅 목표를 추구하는데 이용하는 마케팅 도구들의 집합또는 표적시장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구성하는 통제 가능한 변수들로 정의되고 있다. 즉 마케팅믹스는 기업이 의도하고 있는 표정시장 내에서 소비자만족을 통한 이윤추구라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업자체내에서 통제 가능한 다시 말해서 사용 가능한 마케팅 도구들의 집합이라고 일반적인 개념화가 되어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서술해 보겠다.
참고문헌
이유재(2008),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강기두(2007), 「서비스마케팅」, 삼영사.
이유재(2005),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김기평(2011), 공동브랜드 마케팅 믹스전략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개론_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 아이디성 명운영교수과목명학기/기수년 학기 차수제출일과제 주제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평가기준※ 과제 배점기준: 100점(성적반영비율 15%)* 내용의 타당성(100점)* 운영교수님의 재량에 맞는 채점기준으로 배점기준이 나눠집니다. 위 기준은 교육원에서 제시한 예시이니 참고바랍니다. 단, 추가제출 기간에 제출 시 무조건 감점처리 되니 참고바랍니다.* 과제 모사

  • A+리포트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믹스를 생각해보자.
  • 과목명경영학개론제출날짜주제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믹스를 생각해보자.이름아이디※ 과제 제출 시 별도의 표지를 만들지 않으며, 한글파일로 저장합니다.I 서론테슬라(Tesla)는 혁신적인 전기 자동차와 재생 에너지 기술을 개발하는 미국의 기업으로, 2003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급속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테슬라는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브랜드 중 하

  •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1. 마케팅 믹스의 정의마케팅 믹스란, 마케팅 매니지먼트에서 중요한 업무 중 에 하나이다. 마케팅 목표의 최고의 판매수익을 이루어 내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서 이용되어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전반적으로 여러 가지 방면에서 균형이 잡히도록 조율되어 지는 일이다. 마케팅 믹스를 보다 최선의 방법으로 구성한다면 소비자의 욕구나 필요에 의해

  • 경영학개론_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 경영학개론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마케팅믹스의 정의2. 선택 제품의 마케팅믹스 세부 구성(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장소(Place)(4) 촉진(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기업에서 오랜 시

  • 경영학개론_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경영학개론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목차Ⅰ. 서론 Ⅱ. 본론1. 마케팅믹스의 정의2. 선택 제품의 마케팅믹스 세부 구성(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장소(Place)(4) 촉진(Promotion) 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글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