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7.07 / 2023.07.07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받은 중국어 수업지도안입니다.

목차에 따라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1. 지도관
1.1 단원명
미래엔 고등학교 중국어1 第六,喜做什?(너는 뭐 하는 것을 좋아하니?)
1.2 단원 설정의 취지
취미를 묻거나, 능력을 표현 하는 것은 상대방과 친밀감을 높이는 방법중의 하나이다. 우리가 중국인친구를 만났을 때, 중국인의 여가생활과 문화를 이해하기 위하여, 중국어로 취미를 묻고 답하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이 단원에서는 능력을 묻고 답하는 표현과 취미를 묻고 대답할 때 사용하는 기본적인 표현을 지도한다.
1.3 단원 목표
1) 취미와 능력을 묻고 답할 수 있다.
2) 장래 희망과 부탁의 표현을 할 수 있다.
3) 자신의 진로를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목표 의식을 가질 수 있다.
4) 중국인의 여가활동을 중국어로 표현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업지도안(일차방정식과 그활용)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일 시2010년 5월 27일 (목) 4교시장 소1학년 6반 교실대 상1학년 6반 37명단 원Ⅲ. 문자와 식2. 일차방정식과 그 활용 (1) 방정식과 그 해수 업 자지도교사계부장교감중 학 교1. 교재 및 단원 022. 단원의 이론적 배경 023. 단원의 개관 054. 단원의 구성 055. 단원의 지도계획 066. 단원의 지도계통 077. 단원 지도 목표 078. 단원 지도의 유의점 089. 교수․학습 모형 0910. 본시 수업 지도안 1011. 형

  • [가정교재연구] `식생활 단원`에 실천적 문제 해결 과정을 적용한 수업지도안
  • ‘식생활 단원’에 실천적 문제 해결 과정을 적용한 수업지도안Ⅰ.‘청소년의 영양과 식사’ 단원 수업 설계와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과정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절차는 켈러와 송상호가 밝힌 Dick과 Carey의 모형과 ARCS 모형의 인터페이스에서 제시한 단계를 본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특성에 맞추어서 재구성하였다. 문헌 연구 및 선행 연구 조사, 교육과정 분석, 실천적 문제 추출, 교과서 분석, 학습자 분석, 학습 목표 진술, 교수전략과 교재 개발, 교

  • [현대소설교육] 교과서의 비판적 검토와 수업지도안
  • 교과서의 비판적 검토와 수업지도안Ⅰ. 서론Ⅱ. 소설교육의 연구사Ⅲ. 교과서 비판 및 검토Ⅳ. 수업지도안Ⅴ. 결론Ⅵ. 참고문헌Ⅰ. 서론본 조는 현대소설교육 관련 연구사를 살펴보고, 교과서를 비판하기 위해 형설 출판사의 문학 (상) 교과서 4-3단원 삶의 애환과 죽음에서 네 번째 수록 작품인 「탈출기」와 「환상 수첩」을 선택하였다. 교과서를 분석한 결과 이 단원에 많은 문제점이 있다고 판단하여 텍스트 자체

  • [일반사회교육론] 사회 변동과 미래사회 수업지도안
  • 수업+모둠활동세계화의 개념 파악하기세계화로 인한 긍정적인 양상과 부정적인 양상 모둠활동 1 -각 조에 주어진 자료를 바탕으로 각 주제와 관련한 모둠토의 활동정보화의 개념 파악하기정보화로 인한 긍정적인 양상과 부정적인 양상모둠활동 2cf)모둠활동 1과 활동방법 동일⇩⇩⇩정리 ⇨정리⇨학습정리학습내용 정리 및 차시예고2. 본시 교수-학습 지도안대단원Ⅹ. 사회 변동과 미래 사회2010년 6월 8

  • [교육공학]고1 영어과 수업지도안
  • 지도안의 대상은 “여자 고등학교 1학년 약 35명”이다. 평범한 여자 인문계 고등학생들이며 수업시간에 그리 소란스럽지는 않다. 따라서 조금만 동기를 불어넣어줘도 학습에 열의를 가질 수 있다. 학습자 수준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중간 수준으로 수업을 하도록 계획하였다. 따라서 학습자의 개인차 고려는 수시로 형성 평가를 통해서, 개인 면담(in English or in Korean, or in both)을 통해서 한다. 아래에 나와 있는 본시학습지도안에서는 영어로 수업을 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