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반 1년 행동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6.04 / 2023.06.0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세반 1년 행동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발달평가 입니다.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구분하여 관찰 및 평가하였습니다.
- 목차
-
1.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1학기 종합발달평가
2.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1학기 종합발달평가
3.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1학기 종합발달평가
4.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1학기 종합발달평가
5.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1학기 종합발달평가
6.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2학기 종합발달평가
7.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2학기 종합발달평가
8.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2학기 종합발달평가
9.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2학기 종합발달평가
10.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7) 2학기 종합발달평가
- 본문내용
-
또래 유아에게 큰 흥미를 보이며 혼자 놀이하는 모습보다 함께 협동하며 놀이하는 모습이 더 자주 관찰되고 있다. 작년에 비해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관심을 가지고 질문하는 등의 모습이 관찰된다. 패턴의 규칙성을 이해하고 다음 패턴을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일상생활 속에서 길이나 크기를 기준으로 두 개의 물체를 비교할 수 있으며 길다 짧다 크다 작다 적다 많다와 같은 비교하는 말을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치매 보건교육계획서
- 유아 동작 수업계획안 교통규칙꼭꼭지켜요대소집단 음률 신체영역 교통기관과 교통생활도로에서의 교통안전과 교통질서 지키기
- 영미 사회와 문화1
- 정신지체아교육 지적장애의 환경적 위험요인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지적장애의 원인 중 환경적 위험요인을 영역별로 기술한 후 산업화 현대 사회에서 나타날 수 있는 지적장애의 위험요인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구약개론] 제 1이사야
- 만5세반 1년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종합발달평가
- 만5세 아동 안전교육 활동 계획안-지진이 났어요
- [1차] 5주차에서 말 늦은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정의와 발생요인 등을 학습하였습니다. 말 늦은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특징을 정리하고 어린이집에서 지원할 수 있는 중재방법을 사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제시하세요.
- [체육교육] 중학교 피구 수업 지도안
- 아동관찰 생활지도 유아 문제행동 사례연구이기적이고 공격적인 아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