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불쾌함을 표출하며 더 이상 참여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 배달의 민족이 1회 때의 논란에서 복구를 확실히 하고 그 경험을 통해 배웠다면 2,3,4번째의 신춘문예에서는 논란이 일어나지 않고 참여도 또한 더욱 증가했을 것으로 보인다. 신나라,kt경제연구소 배달앱, 전단지의 대체품에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홍성태,북스톤 배달의 민족 브랜딩이야기 배민다움김기덕,삼성경제연구소 모바일 빅뱅 시대의 비즈니스 모델 진화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만점 과제 - 마케팅 3.0시대 한국 기업의 브랜드 전략
반영하는 등 SNS의 활용효과로 20, 30대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SNS에서 고객들은 긍정적인 인식만 갖는 것이 아닌 고객들 사이에서 공유하고 광고효과가 퍼져나가는 바이럴마케팅 효과까지 보고 있다. 자료 출처문헌마켓 3.0 – 필립 코틀러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 데이비드 아커배민다움 – 홍성태기사브릿지경제연합뉴스머니투데이한국일보YTN중앙일보서울경제사전위키피디아네이버사전조사NBCI인터브랜드E-마트
-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따라서 지급되는 모든 쿠폰은 지급 받은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① 첫 이용자 고객 2,000원 할인 쿠폰 증정② 이용 후기 작성 시 2,000원 할인 쿠폰 증정③ 한 번에 30,000원 이상 세탁 시 2,000원 할인 쿠폰 증정 1 세탁도 배달이 되나요? 세탁기 없이 빨래하는 시대!, 네이버 포스트, 2019년 6월 30일,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1767889&memberNo=11031159&vType=VERTICAL(2020년 2월 29일)2 홍성태, 『배민다움』, 북스톤, 2016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홍성태-독후감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홍성태 독후감 - -브랜딩이란 브랜드 네임이나 로고 슬로건 디자인 등을 활용하여 기업 또는 ‘ ’ , ,제품 이미지를 통합시키는 과정이라고 정의된다 즉 소비자들이 특정 브랜드 . ,를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요소들을 일관되게 만드는 작업이라 할 수 있다 따 .라서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해서는 먼저 자사의 핵심 가치를 파악해야 한다 이 .를 위해 우선 고객 중심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도출
- 나음보다 다름-홍성태-독후감
나음보다 다름홍성태독후감 - -나음보다 다름은 홍성태 교수님께서 쓰신 책으로 마케팅 분야에서는 꽤 유명 ‘ ’ ,한 책이다 저자는 경영학과 교수이자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학부장으로서 현 . ,재 여러 기업체 및 공공기관에서 강연 활동을 하고 계신다 또한 다양한 매체 .에 칼럼을 기고하기도 하며 저서로는 마케팅 어드벤처 브랜드 매니지먼 , , 《 》 《트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 마켓 등이 있다 , , 3.0 . 》 《 》 《 》저자께서는 수많은 사례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