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음보다 다름-홍성태-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1 / 2023.05.01
  • 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를 쓰는데 참고자료용으롤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본문내용
나음보다 다름 홍성태 독후감-
나음보다 다름 은 홍성태 교수님께서 쓰신 책으로 마케팅 분야에서는 꽤 유명‘ ’ ,
한 책이다 저자는 경영학과 교수이자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학부장으로서 현. ,
재 여러 기업체 및 공공기관에서 강연 활동을 하고 계신다 또한 다양한 매체.
에 칼럼을 기고하기도 하며 저서로는 마케팅 어드벤처 브랜드 매니지먼, , 《 》 《
트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 마켓 등이 있다, , 3.0 .》 《 》 《 》
저자께서는 수많은 사례 연구를 통해 차별화된 전략만이 성공한다는 점을 강
조하신다 제품이나 서비스 자체보다는 소비자의 마음속에 어떻게 자리 잡느냐.
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이다 즉 고객들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 ,
이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시장 조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 .
어라도 실제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다면 소용없기 때문이다 다음으로는 창의력.
을 발휘하여 새로운 콘셉트를 개발해야 한다 이때 주의할 점은 기존의 틀을 .
깨는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애플사의 아이폰은 스마트. ,
폰이라는 개념을 완전히 뒤바꾼 혁신적인 제품이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만든 .
제품들은 대부분 큰 성공을 거두었다 물론 실패한 경우도 있었다 대표적인 . .
예가 바로 닌텐도 다 당시에는 터치스크린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게임기를 DS .
작동하기 위해서는 화면을 직접 손으로 눌러야 했다 따라서 손가락 끝으로만 .
조작하도록 되어 있어 불편했다 게다가 휴대용 게임기로서는 너무 크고 무거.
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닌텐도는 세계 최초로 터치스크린 기능을 도입했다는 .
사실만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 결과적으로 보면 두 가지 다 나름대로 의. ,
미가 있지만 만약 처음부터 제대로 기획했다면 훨씬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
있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실행 단계에서는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목표 설정 후에.
는 세부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여기서 유의할 점은 반드시 실현 가능한 수준이,
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
또 하나 기억해야 할 점은 지속가능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일회성 이벤트.
만으로는 부족하다 꾸준히 실천해야만 비로소 효과가 나타난다 특히 요즘처. .
럼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는 더더욱 그렇다 그러므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
근해야 한다.
나는 평소에 자기계발서나 실용서를 즐겨 읽는 편이다 그런 책들은 주로 동기.
부여 혹은 행동지침을 제시하거나 이론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그런데 이 책, .
은 좀 달랐다 마치 에세이를 읽는 듯한 느낌이었다 왜냐하면 일반적인 자기. .
계발서와는 달리 어떤 특정한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하기보다는 독자 개개인의 ,
경험담을 들려주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본인만의 노하우를 알려.
주었다 이런 부분이 무척 인상 깊었다 한편으로는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 .
이면서 공감하게 되었다 그동안 알고 있었던 지식과는 사뭇 달랐지만 왠지 . ,
모르게 설득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덕분에 앞으로 살아가면서 겪게 될 문제 상.
황에 대해 조금이나마 대비할 수 있을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덕윤리임용 2회 합격자의 `도덕윤리 중등임용 전영역 서브노트 총정리`
  • 다름. 이것은 서로 다른 규범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보이고, ∴ 실제로 다른 도덕규범이 존재한다는 것은 객관적 가치가 없음을 증명해주는 것으로 보인다.기이함에 의한논변-기이함에 의한 논변 : 도덕 기준으로 상정되어 있는 것은 무척 기이한것이기 때문에, 인간이 경험적으로 확인할 수 없음. 따라서 객관적 가치는 실재하지 않는다. ☞ 우리는 경험적으로 형이상학적 실재를 본적도없고, 파악할 수 있다고 해도 경험적인 방법이 아니라 기이

  • 배민다움-홍성태-독후감
  • 배민다움 홍성태 독후감 - -배달의 민족은 김봉진 대표가 만든 회사 이름이자 브랜드명이다 배달의 민 ‘ ’ .족은 년 월부터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성장했다 창업 당시에는 음 2010 8 .식점 전단지나 책자 광고 외에는 마땅한 홍보 수단이 없었다 그런데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하면서 모바일 앱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했고 배달의 민족은 이를 ,활용하기로 했다 기존의 방식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처 . .음에는 맛집 추천 앱 서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홍성태-독후감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홍성태 독후감 - -브랜딩이란 브랜드 네임이나 로고 슬로건 디자인 등을 활용하여 기업 또는 ‘ ’ , ,제품 이미지를 통합시키는 과정이라고 정의된다 즉 소비자들이 특정 브랜드 . ,를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요소들을 일관되게 만드는 작업이라 할 수 있다 따 .라서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해서는 먼저 자사의 핵심 가치를 파악해야 한다 이 .를 위해 우선 고객 중심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도출

  • [A+ 독후감]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독후감
  • 다름을 인정하자. 상대를 바꾸기 보다 나를 먼저 바꾸자.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아무런 대가없이 상대에게 공헌 한다면 우리 마음은 더욱 따뜻함으로 충만해 질 것이다. 누군가를 변화시키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상대를 변화시키려 노력하는 것보다 자신이 솔선수범하면서 상대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게 빠르다는 혜민 스님의 말에 공감이 간다.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공헌 하는 일, 절대 내가 손해 보는 일이 아니다. 내가 변하면 상대도

  • 나는 남들과 무엇이 다른가 독후감 감상문 서평 요약 줄거리 정철윤!!!!!!!
  • 나음’보다는 ‘다름’이 그 사람을 가치 있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그를 성공으로 이끈다는 것을 터득했다. 이러한 사실은 그가 이 책을 쓰기 위해 인터뷰했던 유명 인사들을 비롯한 100여명의 사람들을 통해 확인된 것이다.저자는 가치를 높이기 위한 조건으로 ‘다름’에 주목하고, 그 다름의 핵심은 ‘나만의 무엇’을 찾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 책의 part 2에는 ‘나만의 무엇’을 찾기 위한 11가지 일상의 혁명을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각자가 내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