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7 / 2023.02.0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머리말-
여러분이 몸담고 있는 각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1%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누리는 경제적 풍요와 사회적 위치는 나머지 평범한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그들은 어떻게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갔을까요 그저 열심히 노력만 했을까요 오늘은 당신의 분야에서 상위 1%가 되는 4가지 방법에 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줄거리-
1 실전적으로 배워라 우리 인간의 뇌는 반복과 능동적이고 직접적인 참회를 통해서 학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연습하고 끈기를 발휘하면 숙달하지 못할 기술은 없습니다. 그러니 습득할 기술을 골라 연습을 시작해보는 것이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공교육의 문제는 수동적인 학습 태도를 심어준다는데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 교육과정에 의해 교과서 속 내용을 배우고 시험을 치르는게 전부이고 숙제를 하거나 입시를 위해 따로 학원에 다니는 것이 일상이죠 그런데 이것은 대부분 정보를 흡수하는 과정에 불과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평 대화의 기술
  • 법칙’ 처럼 홈쇼핑에서 재고가 얼마없습니다, 이제 곧 끝납니다 라는 말을 들으면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은 물건인데도 사고싶어져서 엄마에게 말해보거나 설득을 시킨다. 이처럼 시간제한이나 한정판이라는 말을해서 소비자들 심리를 이용하여 그 물건을 주문 하게끔 설득을 시킨다. 나도 이 희귀성의 법칙에 넘어간 적이 많이있는데 한번은 티비를 보다가 홈쇼핑 채널로 돌렸는데 클렌징비누를 판매하고있었다. 비누를 판매하고있는 사람이 오늘이

  • 독후감상문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1.서론지금은 10년 전 세상과 너무 큰 차이가 있고 어제와 오늘이 다르고 방금 전의 진실이 거짓이 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즉, 우리는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책은 제목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변화지 않는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한다. 그것도 변화무쌍한 경영의 한 부분인 마케팅에 대해서 말이다. 책은 마케팅에서의 불변의 법칙22가지를 명쾌하게 주장하면서 그것을 뒷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남녀이해와 갈등해결
  • 법칙이 있다보통 대화를 6급으로 나눕니다. 1급은 상투적이고 무의미하게 던지는 나눔이 없는 대화입니다(예, 날씨가 좋습니다). 2급은 사실만을 이야기하는 뉴스 같은 대화입니다(예, 오늘의 날씨는 맑습니다). 3급은 개관적인 사실에 생각이나 의견을 넣어서 말하는 뉴스해설 같은 대화입니다(예, 오늘 비가 옵니다. 가물었는데 참 잘 됐습니다). 4급은 생각만이 아니라 감정, 느낌 등 인생과 삶의 모든 것을 나누는 대화입니다(예, 오늘 비가 와서 날씨

  • [독서감상문] 차별화의 법칙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
  • 차별화의 법칙 -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오늘 아침 굉장히 흥미로운 뉴스거리를 접했다. 중국의 한 양복 제조업체가 최근 1년 사이 주가가 260%나 뛰었다는 내용이었다. 수많은 양복 제조업체 경쟁사들을 제치고 가난한 집안 환경에서 지금은 중국 최고 갑부 중 한명이 되게 된 비결은 무엇일까? 빠르고 역동적으로 변화해가는 현 시대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살아남을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이 책에서 담고 있는 ‘차별화 법칙’에 있다.

  • 지구온난화의 새로운 가설
  • 법칙, 이론의 개념* 지구 온난화 인간의 책임인가?사실, 가설, 법칙, 이론의 차이 설명미국 과학진흥회인 ‘AAAS’는 과학의 본질을 설명하는데 이용되는 용어들을 따로 정리했습니다. 조 발표를 하기에 앞서서 사실과 가설, 법칙, 이론의 개념을 AAAS를 통해 우선적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첫 번째로 사실, fact란 반복적으로 확증되며 모든 실질적 의도에서 진실로 받아들여지는 관찰입니다. 그러나 과학에서 진리는 끝이 아닙니다. 오늘 사실로 받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