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하는 모습이 보였다.1학기 발달평가OO는 교사의 말을 집중하여 잘 듣고 있다가 정확하게 따라할 수 있다. 그리고 첨성대의 사진 그림자료를 보며 첨성대의 모습을 알아보고 블록을 이용해 창의적으로 첨성대를 구성해 본다. OO는 학기 초부터 조금씩 꾸준하게 쓰기 활동에 흥미를 보인다. 처음에는 교사가 쓴 글씨를 보고 따라 적었는데 최근 들어 쓰여진 글자를 보지 않고도 자신의 이름과 몇 가지의 자음을 쓸 수 있다.만3세 관찰일지관 찰 기 간
1학기 발달평가친구와 함께 어떤 연못을 만들지 이야기 나누고 협동하며 연못 구성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평소 색종이 접는 활동을 할 때 쉬운 방법은 교사의 도움 없이도 잘 접을 수 있지만 조금 난이도가 높을 경우에는 교사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OO는 계절의 변화에 따른 식물의 종류와 상태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관찰할려는 적극성을 가지고 있으며 탐구과정을 즐기며 확대경의 사용방법을 잘 알고 관찰할 수 있다.OOO반 만5세 관찰일지관 찰 기
2학기 관찰일지영역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추석 행사가 끝나고 떡집으로 떡을 만들러 가는데, OO가 “우리 지금 떡집 가는데, 떡집 가는 길에 신호등이 있잖아.”라고 말하자, OO이가 “응. 맞아. OO 말이 맞잖아.”라고 말하면서 “신호등 건널 때 차 지나가는지 잘 지켜보면서 가자.”라고 말하면서 손을 잡고 가는 OO이에게 말한다. 신체운동친구들과 함께 팀을 나누어 게임을 한다. 바닥에 놓여진 줄사다리 위를 두발을 모아 연속해서 넘어본
관찰을 할 수 있고 변화되는 모습에 흥미를 갖을 수 있다.1학기 관찰일지영역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오전 간식 전, 놀잇감을 정리하고 손을 씻기 위해 화장실 앞에 줄을 선다. 바닥에 있는 발자국 스티커를 보고 그 위에 발을 올린다. 앞에 줄을 서 있는 OO와 눈이 마주치자 웃는다. 화장실 슬리퍼 여유가 생기자 신발을 신고 들어가 비누로 손을 씻는다. 손을 씻고 나오면서 교실 옆 마른 수건에 손을 닦는다신체운동OO가 OO와 교구를 이용하여
1학기 발달평가친구와 함께 어떤 연못을 만들지 이야기 나누고 협동하며 연못 구성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평소 색종이 접는 활동을 할 때 쉬운 방법은 교사의 도움 없이도 잘 접을 수 있지만 조금 난이도가 높을 경우에는 교사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OO는 계절의 변화에 따른 식물의 종류와 상태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관찰할려는 적극성을 가지고 있으며 탐구과정을 즐기며 확대경의 사용방법을 잘 알고 관찰할 수 있다.OOO반 만5세 관찰일지관 찰 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