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의 이웃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0.21 / 2022.10.21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느낀점을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코로나19가 그들을 오랫동안 움츠러들게 할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짧은 소나기와 같을 것으로 예상됐던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 세계 사람들의 생활방식을 바꿔놓았다. 가장 끔찍한 것은 관계의 단절이다. 사람이 모이는 곳을 조금이라도 피해 다녀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모두가 따랐으니 결과적으로 안전할 수 있다는 게 씁쓸하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 가뜩이나 관계를 맺는 데 서툰 사람들은 혼자이고 편안한 삶에 익숙해졌을 뿐이다. 타인에 대한 배려를 갖추지 않아도 세상을 살아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수년간 경험해 온 사람들로 가득 찬 사회는 확실히 이전과 다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의즐거움1공통-교재 8장 서양역사읽기수록 추천도서 중 서구중심주의비판하는 책교재 145쪽 한 권-아파트에 미치다- 읽고 독후감을 쓰시오0k
  • 이웃과 단절되어 있음을 지적한다. 그러나 비이성적으로 발전해온 아파트의 과잉이 새로운 공동체를 만들어 내고, 한국적으로 토착화되었으며, 남녀평등의 새로운 이데올로기를 낳고 있는 긍정적인 현상들에도 주목한다. 아파트가 기형적으로 많은 현실에서 그나마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저자가 제시하고 있는 근거들이 과연 얼마만큼의 통계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지, 피상적으로 보이는 일부 현상들-특정 지역, 특정 계층-을 지나치게 전

  • 사회복지실천모음0
  • 이웃을 돕는다고 했을 때 과연 청결한가? 라는 의문이 들고, 과연 옷을 잘 활용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다. 그러한 문제점을 시정하기 위해서 이런 생각을 해보았다. 장애인 생활시설이나 복지관, 아동 생활시설에서 지역의 학교와 연계하고, 각 학교에서는 각자의 집에서 입지 않은 옷가지들을 모으는 것이다. 솔직히 처음 학생들은 귀찮아서 가져오지 않으려고 할 것이다. 불우이웃을 돕는 다는 마음으로 옷을 가지고 오는 아이들에게는 따뜻한 마음을

  • [동서양고전의이해B]유토피아, 토마스모어, 김남우 옮김, 문예출판사, 2011 - 1)선택한 이유,2)가장 인상적인 구절, 3)독후감
  • 독후감을 작성하였다.토마스 모어는 유토피아를 아주 자세하게 소개를 하고 있다. 사람들은 똑같은 54개의 도시에서 살고 있는데, 도시 뿐만 아니라 집도 똑같고 옷의 색깔과 모양도 같고, 결혼이나 이혼도 의회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한 가정의 성인수도 각각 통제를 받는다. 전술한 바대로 식사는 공동으로 정해진 곳에서 하고 모든 사람들은 하루에 여섯 시간씩 똑같이 일을 해야만 한다. 도덕적으로도 매우 엄격한 사회이다. 혼전성교를 하다가 적

  • 인간과과학1공통)교재에 나오는과학기술자 중 한 사람을 선택-아인슈타인-하여 관련 전기위인전나 자서전을 읽고 서평 또는 감상문을 쓰시오0k
  • 최소한의 양심을 말해준다. 또한 글은 사람의 성품을 말해주기도 한다. 물론 글만으로 그 사람의 모든 것을 평가하고 단정하려면 오류를 범하기 쉽지만, 속일 수 없는 실마리를 그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은 아인슈타인 자신이 1950년대 초까지 여기저기 기고하였던 글과 갖가지 공식석상에서 하였던 연설문을 싣고 있는 책이다. 제 3자의 왜곡될 수 있는 관점이 아니라, 한 위대한 과학자가 쓴 글을 통해 그의 성찰을 듣고 싶었다.아인슈타인

  • [서비스경영사례] 현대백화점의 서비스
  • 이웃사촌이 되는 것으로 정하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갖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모든 광고 매체는 당연히 상품정보와 판매실 적을 중심에 두기로 계획되었으나,TV 커머셜만은 고객과의 교감을 나누는 대화의 매체로 정하고 기업이미지 광고로 운영하기로 했다. 표현방법에 있어서도 기업이미지 제고와 광고의 사회, 문화적 영향력을 염두에 두고, 행사 고지성 광고나 거대한 시설 자랑으로 일관하는 기존 백화점들의 타성에서 과감히 벗어나려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