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탬플 그랜딘을 보고 자폐스펙트럼 장애 아동의 특성이 제시된 장면 3가지 이상을 포합
학점도 좋은 성적으로 거두었다. 템플은 이모네 집에서 만난 소를 자신과 같은 처지에 대입시켜 생각했고, 누구보다 소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찾기까지 이른다. 템플이 대학 생활에서도 어린 시절과 마찬가지로 주변사람들로부터 이상한 아이, 자폐아라고 무시를 받곤 했다. 이러한 친구들과 사회의 모습에 템플은 상처를 받지만, 칼락 선생님을 통해 인정받고, 또 이것을 이겨내며, 새로운 모험이나 세상에 나아갈 수 있는 법을 배운다.
- YMCA 야구단 시청각 교육 감상문
후 자작, 중추원 고문, 경학원 대제학권중현(1854∼1934) - 친일에 한 평생 걸은 대세영합론자.1904년 육군부장으로 러일전쟁중인 일본군 위문 공로로 일본의 훈1등 팔괘장 수여 받음1905년 농상공부 대신1910년 자작, 중추원 고문이지용(1870∼1928) - 나라를 판 돈으로 도박에 미친 백작1904년 외부대신 서리로서 한일의정서 협정조인 1905년 내부대신으로 을사조약 체결 1907년 중추원 고문 1910년 백작 이근택(1865∼1919) - 근황주의자에서 친일매국노로
- 쓰기교육 학습지도, 말하기교육 학습지도, 시중심읽기교육 학습지도, 북한말교육 학습지도, 열린교육 학습지도, 감상교육 학습지도, 창작교육 학습지도
영화나 대중 매체 감상하기 등•발전 : 세부 내용, 이유, 예, 사건 등•추론하기 - 특수 사실에 일반적 진리를 적용하기(연역법)특수 사실들을 일반화하기(귀납법)•묶기(조직) : 개요 작성하기(outlining), 다발 짓기(clustering), 밴 다이어그램, 사건 흐름도, 문종별 글의 형태 알고 활용하기 등 동태적 범주 - 서사, 과정, 인과 관계 등정태적 범주 - 분석, 묘사, 분류, 비교와 대조 등2) 초고 쓰기 ☞ 별도의 시
- 4대 오페라(라 트라비아타, 라보엠, 카르멘, 마술피리)중 1공연을 보고 공연감상문을 개제한다 동영상을 보고 작성하는 것도 무방함
어려움을 덜어 내어줄 수 있겠다고 생각된다.나 역시 텍스트 전문가는 아니지만, 동영상을 구하기 어려워 와 관련된 극본 혹은 텍스트를 읽었을 때에는 어렵게 느껴졌던 부분부분 내용들을 이해할 수 있었다.다른 오페라를 감상해본 경험이 없었지만, 이 레포트 작성을 위해 접한 오페라의 경험으로 영화 매체, 드라마 매체, 뮤지컬 매체, 그리고 오페라의 차이점들과 각각의 전달력에 대한 구분을 지을 수 있게 되었다.결론다른 동영
- [감상문] 세상을 다르게 보는 55가지 방법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영화를 보라 37. 여행을 하라 38. 사진을 찍어라 39. 사전을 보라 40. 신문/잡지를 보라 41. 속담을 찾아라 42. 일찍 일어나라 43. 밤을 활용하라 44. 일기를 써라 45. 편지를 써라 46. 아이들과 이야기하라 47. 주부를 이해하라 48. 과거를 떠올려라 49. 미래를 생각하라 50. 이벤트를 펼쳐라 51. 습관을 만들어라 52. 비교하라 53. 옷에 변화를 주라 54. 운동하라 55. 유혹하라 - 감상문 -나는 광고쟁이도, 카피라이터도 아니다. 다만 이전에 웹 마케팅을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