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8.30 / 2021.08.30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추진배경

3. 사업목표

4. 시장분석
(1) 시장상황분석
(2) 시장 미래전망

5. 사업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운영계획

7. 인력계획
(1) 인력확보계획
(2) 인적자원관리

8. 입지선정과 상권분석

9. 유통전략

10. 홍보 및 고객유치방안

11. 재무계획
(1) 자금조달계획
(2) 예상 투자비용
- 초기 투자비용
- 향후 투자비용
(3) 예상 손익계산서

12. 사업추진일정
본문내용
사업아이템은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부터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야또, 모카라떼 등 인기있고 대중적인 커피들로 메뉴를 구성을 하며. 계절별로 제철과일쥬스를 판매하여 제품의 다양성을 꾀한다. 그리고 기존 커피전문점과는 달리 매장 인테리어로 인한 창업비용을 줄이고 원두와 재료의 품질을 높여서 저렴한 가격에 커피전문점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거리를 지나다니는 모든 유동인구들이 연령대, 성별과 상관 없이 주 고객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은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는 추세다. 옆집과 차별화 되는 전략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점들을 살피고 새롭게 제시하는 것이 전통음료와 전통 떡을 함께 접할 수 있는 떡 카페이다. 이는 현재 영업하고 있는 흔한 여러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아이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다시 새로운 것을 찾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옛것이라는 획기적인 새로운 아이템을 기준으로 하는 사업 이다.I. 개 요1. 사업

  • [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창 업 계 획 서팀대상분야요식업&서비스업창업사업명커피전문점과 목제출일목 차사업계획 요약1.창업(계획)사업의 개요2. 사업 아이템의 내용3. 설계계획 및 운영계획4. 마케팅5.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6.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7. 재무계획 8. 결론사업계획 요약창업사업명테이크 아웃 커피점 대상분야 서비스업팀(기업)명팀사업개념국내 커피문화는 조선후기 고종황제를 시작으로 인스턴트에서 원

  • [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창 업 계 획 서팀대상분야요식업&서비스업창업사업명커피전문점과 목제출일목 차사업계획 요약1.창업(계획)사업의 개요2. 사업 아이템의 내용3. 설계계획 및 운영계획4. 마케팅5.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6.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7. 재무계획 8. 결론사업계획 요약창업사업명테이크 아웃 커피점 대상분야 서비스업팀(기업)명팀사업개념국내 커피문화는 조선후기 고종황제를 시작으로 인스턴트에서 원

  • [사업계획서] 전통음료 Take-out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목적2. 사업의 기대효과3. 사업계획서의 개요1. 사업의 목적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타벅스를 들 수 있다. 스타벅스가 한국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이후, 커피빈, 시애틀, 세가프레도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속속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들 브랜드들은 실 평수 40평 정도의 직영점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소규모 점포를 기준으로 하는 테이크아웃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했다. 로즈버

  •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수명주기2) 동종업계의 수명주기 3. 경쟁업체 분석(1) 경쟁업체 개요-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1) 일일 매출액 산출방식2) 분석결과(3) 경쟁업체 장/단점 분석1) 경쟁업체의 장점2) 경쟁업체의 단점(4) 잠재 경쟁사 분석1) 기존 커피숍2) 편의점4. 주요고객층 선정(1) 테이크 이웃 커피전문점 이용자 및 고객층 선정1)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이용자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5. 창업비용 산정 및 자금 조달 방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