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_디자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15 / 2015.09.15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요트 디자인
목 차
재료선정
주제선정
가격
요트디자인
제작과정
1.요트디자인
1 . 파워요트
파워요트는 바람의 힘을 빌리지 않고 엔진의 힘으로만 동력을 얻는 요트
파워요트(엔진)의 경우 대부분 용도가 레저형에 가깝습니다. 세일요트의 단점인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엔진으로 운항하는 요트이기에 세일요트에 비해
출력에 따라 더 많은 속도를 낼수 있습니다
1.요트디자인
1 . 세일링요트
- 세일링 요트는 바람의 힘을 이용하여 동력을 얻는 요트
바람을 이용하여 운항하는 요트이기에 파워요트에 비해 승무원(크루)들도 더 많이
필요하게 되며 세일요트에 대한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는 운항하기가 힘든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람을 이용하는만큼 유지비용이 매우 저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루이비통 LVMH의 성공전략 사례분석
  • 요트대회 ‘루이비통컵’을 개최하여 현재는 미국 내 최고의 요트경기로 자리매김하고, 그 경기이름을 딴 ‘루이비통컵’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년 일반인들이 소유하고 있는 구형의 클래식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모집하여, 그 중에서 훌륭한 디자인과 보존상태, 그리고 루이비통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는 것을 선정하여 ‘루이비통 클래식’이라는 행사를 개최한다. 상류층을 위한 여행 가방 제조 회사로 시작된 브랜드인 만큼 이를 환기

  • [국제경영] LVMH 사례 -Louis Vuitton 루이비통 중심
  • 디자인을 조금씩 추가했으나 베이지와 브라운의 딱딱한 디자인으로 신세대들의 감각을 따라잡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획기적인 무엇인가가 필요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루이 비통은 아시아라는 또 다른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그중에서도 매해 고도 성장을 거듭했던 일본은 이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개척지로 여겨졌고, 외제라는 것이 신분 상승을 위한 표시기로 활용됐던 이 당시, 일본 분위기와 맞물려 루

  • 애니2_여름 해변_a0399(조이피티)
  • 애니_여름 해변_a0400(조이피티)
  • 해외 도시별 랜드마크 분석
  • 요트 돛모양을 살린 조가비형태의 지붕이 바다와 조화1오페라하우스DDP1구게하임미술관태화루1부르즈할리파롯데월드타워1에펠탑N서울타워1자금성경복궁1-2.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지상 최대의 비정형 건축물모든 구성요소가 직선이 아닌 곡선디자인, 미술, 패션 전시 기획 예정이라크 출신 자하 하디드가 설계한 복합 문화공간옛 동대문운동장 자리에 조성(서울특별시 중구)2009년 착공, 2014년 3월 개관 1오페라하우스DDP1구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