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입니다, 고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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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화는 내가 기피하는 전화 중 하나이다. 바쁜 일상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 전화를 받았는데 그런 전화이면 괜시리 짜증이 나고 그러면 안된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퉁명스럽고 무뚝뚝하게 응대를 한다. 그들 역시 사람인데 나도 모르게 내가 ‘갑’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반성을 한다. 또한 사람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이후 만족하지 못하거나 수리해야 할 일이 생기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다. 여기에서도 흔히 말하는 갑질의 행태는 쉽게 찾아본다. 막말에 욕설 심한 경우에는 인격 모독적 발언까지 한다. 그 사람이 누군지도 모르는데 그런 무례한 말을 하게 되는 심리는 과연 무엇일까? 이 책은 콜센터의 탄생 배경과 오늘날의 콜센터의 모습에까지 인류학자가 만났던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여성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주는 책이다. 실제로 감정 노동이 가장 심한 산업군이 바로 이 콜센터 직군에서 근무하는 노동자들이라는 통계를 보면 우리가 이제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야 하는 시대라고 생각한다. 그들 역시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가족이기 때문이다.
고객님 이 크림을 쓰면 당장에 전지현이 되실 거에요 라고 말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책 쓴 사람이 100% 성공했다면 웹 소설 작가들은 전부 강연하느라 바쁘고 힘들게 투잡 뛸 필요도 없다.저자의 글쓰기는 너무나 제한적인 상황만을 제시한다. 전문분야를 무조건 갖고 있어야 하고, 그런 사람이 1년만 글을 쓰면 괜찮은 글이 나올 거라고 생각한다. 심지어 나중에 가서는 1년도 두 달로 단축되는 기현상이 발생한다. 그리고 그렇게 책을 내면 그 책이
고객님, 환영합니다 고객님등의 인사를 통해 고객들은 웃음을 짓게 되고 이를 통해 롯데시네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가 강화되고, 고객과 보다 친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다.(2) 외부서비스1)하이패스 하이패스 서비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한 고객이 영화 관람시, 별도의 티켓교환 과정 없이 전용 출입구를통해 입장하는 서비스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보고자 하
독후감 작성을 통해 개개인의 논리적인 사고형성과 사내 토론문화 활성화, 직무관련 교재의 학습을 통해 회사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교육을 일컫는다. 이마트의 경우, 이러한 독서통신교육을 외부업체에 위탁운영하고 있다. 이마트에서는 비단 독서통신교육 뿐 아니라 대다수의 온라인 교육과정이 대학이나 외부업체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개별 사업장의 아웃소싱 트렌드가 생산비 절감의 영역을 넘어 인력관리의 영역까지 정착되고 있는 현실
독후감)역동의 현장만을 따라 다니며 현업의 전쟁터에서 승리를 일군 명장, 전옥표. 그는 일선의 역할을 수행하면서도 틈틈이 시간을 쪼개 박사학위를 취득할 만큼, 명실 공히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략가로서 면모를 갖춘 인물로 정평이 나 있다. 이 책은 그가 그 동안 숱한 조직과 사람을 감화시켰던 실전의 노하우를 엮은 책이다. 기본에 철저하면서도 자기계발과 성과 배가를 위해 발로 뛰는 조직을 키우는 현장경영의 방법론, 그리고 고객을 열
사람들이 보통 팥빙수를 많이 찾는데 EDIYA Coffee는 팥빙수메뉴가 없어요. 하지만 가맹점사업자가 원할 경우에는 슈퍼바이저가 방문하거나 할 때 얘기하면 가맹본부에서 도와주기도 해요. Q10. EDIYA Coffee의 소비층은 어떻게 되나요?A10. 20대 여대생이 제일 많아요. 아주머니들은 20%정도구요. 남자들은 거의 오지 않아요. 남자끼리 오는 것도 드물고 여대생들이 남자친구를 데려올 때 오는 정도인 것 같네요. Q11. EDIYA Coffee의 경쟁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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