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료) 특수아상담자에게 필요한 자질과 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07 / 2021.07.0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진로상담이론 A+자료] 특수아상담자는 어떠한 태도와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21학년도 1학기 제출 레포트 입니다.
그대로 자료를 제출하기보다는 적절하게 필요한 부분 참고하고 레포트 제출하는데 윤곽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표지와 페이지수를 늘리기가 아닌 질문에 대한 답을 자료를 찾아가며 알차게 핵심을 잘 정리한 자료입니다.
- 본문내용
-
......................
그런데 특수아상담에서 내담자는 일반 내담자와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특수아란 정서적 특성, 감각 특성, 신체운동 및 신체 특성, 사회적 행동이나 의사교환 능력에 있어서 정상 아동으로부터 이탈되어 잠재력 발휘를 위해 특수교육 관련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대상을 지칭한다. 따라서 특수아를 대상으로 하는 상담에서 상담자가 어떤 태도와 자질을 갖추어야 하는지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급재무회계Ⅰ_화폐의 시간가치, 현재가치, 미래가치의 특징을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윤동주 윤동주 전기적 고찰 윤동주 문학세계 윤동주 시세계 윤동주 문학사적 의의
- 연령별 발달 특성. 만0세~만5세 연령별 발달 특성
- [초등사회수업지도안]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생활
-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단계에 따른 도덕적 딜레마 상황의 제시 및 발문
- 대학 기부 입학의 빛과 그림자 - 기부금 입학제(기여입학제)에 대한 찬반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이해, 장단점 서술
- 외국어로서의한국어문법교육론 ‘-지 말다’, ‘-지 않다’, ‘-지 못하다’의 분석 및 교수방안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 [수업지도안] 고등학교 영어 레슨플랜 Lesson Plan
- [유아교육계획안] `집` 프로젝트 월간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