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 대학생타켓 신개념 문화공간 및 BAR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21 / 2021.06.21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 대학생타켓 신개념 문화공간 및 BAR 창업 사업계획서 PPT 발표자료입니다.

사업아이템의 외부환경분석과 내부환경분석 및 마케팅적인 요소들을 조합하여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업전략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추진배경

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공가능성

4.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

5. 사업아이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시장분석
(1) 시장특성
(2) 시장규모

7. 인적자원관리
(1) 인력구성 및 역할
(2) 인력확보계획

8. 마케팅 및 고객유치방안

9. 재무계획
(1) 예상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소요자금 산출근거
(4) 자금조달계획 산출근거

10. 사업 기대효과
본문내용
기존의 술집이미지를 탈피하여 고객들에게 문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제공.
대학생 밴드 공연을 활용하여 주 타겟인 대학생과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문화 공간을 지향.
주 고객층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통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사업아이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전통음료와 전통 떡 카페 사업계획서
  • 공간도 선 채로 PC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젊은이가 가득하다고 말하고 있다. 다시 말해서 서서 음식을 먹는 스탠딩족(standing 族)의 증가와 바쁘게 움직이는 모빌문화의 정착과 함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취향과 맞아 떨어져 테이크 아웃 문화의 발달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2) 규모 및 성장률 에스프레소 커피를 시초로 확산되기 시작한 테이크 아웃 문화는 외식업 창업 전반으로 확산됐다. 동네 치킨전문점들도 테이크 아웃 판매 방식을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공간도 선 채로 PC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젊은이가 가득하다고 말하고 있다. 다시 말해서 서서 음식을 먹는 스탠딩족(standing 族)의 증가와 바쁘게 움직이는 모빌문화의 정착과 함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취향과 맞아 떨어져 테이크 아웃 문화의 발달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2) 규모 및 성장률 에스프레소 커피를 시초로 확산되기 시작한 테이크 아웃 문화는 외식업 창업 전반으로 확산됐다. 동네 치킨전문점들도 테이크 아웃 판매 방식을

  • bar 바 창업계획서
  • 타켓 마켓을 원할히 할 수 있다.5. 경기가 침체에서 벗어나 소비의 활성화가 외식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위협1. 같은 상권에 너무도 많은 경쟁업체가 입점하고 있다.2.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인먼트 bar로 익숙하지 않은 고객으로 하여금 거리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Ⅲ. 운영 및 디자인 계획 1. 주차 시설 - 주차구획기준은 3.3m x 5.0m, 위치는 1층 건물내 주차장을 이용하며 주출입구와 고객과의 연결을 용이 하기 위해 하기 위해 진입안내

  • 육회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목차업체 현황업체 개요(설립 예정)사업추진계획사업 개요.사업 동기비전 및 철학주점 시장의 흐름창업 환경분석기회요인과 위협요인상권 및 입지 분석상권조사입지분석점포 및 점포 주변 지도점포사진주변환경 분석유동인구 조사통행량 조사생활권 특성 및 분석.표적시장 선택시장 경쟁자 파악동일 업종 및 유사업종 현황컨셉설정상호 및 간판 이미지분위기서비스영업시간인테리어인테리어 이미지견적주방설비주방설비 이

  • 사업계획서 레포트
  • 및 대체업계1) 차 음료현재 차 음료 시장은 그야말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하지만 차 음료 시장이 커질수록 우리는 역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했다. 즉, 차 음료의 종류가 많아질수록 차에 대한 인식과 소비가 대중화 될 수 있으며 우리 사업에 대한 이미지 또한 굳이 홍보비를 많이 들이지 않더라도 차 음료 브랜드의 감성적 이미지에 무임승차를 할 수 있다.2) 커피우유와 캔 커피 및 커피음료 차 음료뿐 아니라 우리가 흔히 쉽게 먹을 수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