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 1인가구 대상 반찬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14 / 2021.06.1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1인가구 대상 반찬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PPT 발표자료입니다.

사업계획서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추진배경

3. 사업성분석

4. 소비자분석

5. 시장상황분석

6. 사업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주요메뉴소개

8. 사업운영전략
(1) 메뉴전략
(2) 고객소통전략
(3) 전략적제휴
(4) 홍보 및 고객유치방안

9. 마케팅전략 수립
(1) STP전략 수립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 Positioning (포지셔닝)
(2) 마케팅 4P전략 수립
- Product (제품전략)
- Price (가격전략)
- Place (입지전략)
-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10. 재무분석

11. 사업기대효과
본문내용
매 끼니를 균형 있는 식단으로 챙겨먹기 힘든 20대 1인가구를 대상으로 국산용 재료의 사용,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소량으로 판매를 하여 비용 면에서 효율적인 반찬을 제공하는 반찬전문점.
더불어 반찬과 함께 다이어트와 헬스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헬스관련 건강식단과 식품을 구성하여 제공할 계획.

기존의 반찬가게와 같이 여러 종류의 반찬을 판매하고, 매장 주변 주거지를 대상으로 소량판매하며, 전문가가 제시한 균형 잡힌 영양식단을 참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woskxn***
    (2022.12.13 22:08:15)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도시락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PPT
  • 사업 소요자금2억타인 자본1.5억 원자기 자본0.5억 원11. 사업장애요인과 극복방안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싸고, 맛있는 음식 제공과 함께 건강을 위한 사업으로 계속 진행하려는 초기의 사업 동기를 계속 유지하지 못할 경우의 장애.▶극복 전략 : 고객들에게 간단한 설문을 통하여,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기업 내에서는 재무제표와 손익계산서를 이용하여 바른 사업을 하고 있는지를 검열. (2) 최소의 인력으로 업체를 이끌어 나가

  • [사업계획서] 자취생 대상 반찬가게
  • 반찬가게가 선점되어있는 반면에 정문은 반찬가게가 존재하지 않았다. 또한 정문 지역은 동문 지역에 비해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전반적으로 대중교통 및 교통이 편리한 부분이 있다. 계명대 주위는 대학생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1~2인 가구를 주 고객층으로 하는 반찬 전문점의 주 고객층과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곳은 직장인뿐만 아니라 호산동 아파트 단지와도 근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수요는 충분하다고 생각된다.유동인구 조

  • 청년실업과 창업
  • 창업아이템(1) 창업아이템 전망 조사이 자료는 2003년에 소상공인지원센터 상담사들과 창업컨설턴트 등 창업전문가 11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로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사회에 따라 유망창업아이템도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순 위유망 아이템비유망 아이템1애완동물 전문점찜닭 전문점2멀티레포츠샵중고서점3키즈영어학원기원4베이비/실버 시터PC방5반찬전문점신발세탁업6어린이놀이방학습지대여업7디지털사진방즉

  • 창업 실무의 이해
  • 창업준비절차점포입지선정절차개업준비절차2-2. 도∙소매업 창업의 절차제조업과 달리 소규모 자영업이 대부분 개인형태로 경영하기 때문에 창업절차 간단 입지선정, 취급할 품목선정, 자금조달능력 종합적 검토상권분석, 영업방법 등 충분하고 세밀한 연구 필요거주인가 많은 곳 성공 확률 높음품목별 판매대상, 장소, 시기, 방법 등 복합적 검토도∙소매업 창업의 기본절차사업계획서 작성(사업전략 포함)개업준비절차영업영업개시개업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사업 자체의 경쟁력이 약해져서 안 된다. 초기 창업의 경우 대게 자본력이 비교적 빈약하므로 출혈 가격 경쟁으로 생존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최저가는 자신의 브랜드 가치가 낮다는 것을 선전하는 역효과를 낼 수도 있다. 최저가 상품에 일단 관심은 가질 것이나 여기서 바로 구매 결정이 내려지지는 않고 믿을 만한 제품인가를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판단하게 될 것이다. 소비자는 상품을 직접 써보지 않는 한은 궁극적으로 판매자를 믿고 살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