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나무의 파수꾼 [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09 / 2020.09.0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히사시노 게이고 작가의 [녹나무의 파수꾼(クスノキの番人)]라는 책을 읽고 나서 독서감상문을 작성해 봤습니다. 도서 선택이유,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공유하고 싶은 내용, 느낀점, 시사점 등의 순서로 알차게 구성해 봤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목차
1. 본 도서를 선택한 이유

2. 본 도서의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3. 본 도서의 내용중에서 공유하고 싶은 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5. 본 도서의 시사점
본문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작품 중에서 네 번째 책이다. 이 작가의 작품중 추리소설 두 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등을 읽고나서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가 추리소설 작가인 것 같았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읽으면서 추리 요소를 포함한 따뜻한 이야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녹나무의 파수꾼은 추리를 조금 겻들인 인간소설이었다. 히가시노 게이고는 용의자 X의 헌신에서 그랬듯이 여러 살인사건도 인간의 착한 본성을 드러내기 위한 하나의 방편으로 사용한다. 나미야 잡화점도 그랬다. 녹나무의 파수꾼은 더욱 더 따뜻했다. 작가의 소설을 거의 전편 번역한 양윤옥의 번역은 책을 읽는 데에 어떠한 거리낌도 없다. 이야기의 전개가 너무 자연스럽다 보니 너무 쉽게 읽히고 내용도 그냥 들어 온다. 다만, 뭔가 추리소설을 조금이라도 기대했다면 약간의 실망은 어쩔 수 없을 것 같다. [ 중 략 ]
참고문헌
도서명 : 녹나무의 파수꾼(クスノキの番人)
저 자 : 히사시노 게이고(작가) 저
번 역 : 양윤옥(번역가) 역
출판사 : 소미미디어
출판일 : 2020년 03월 17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보고서) 하퍼 리의 소설인 [앵무새 죽이기 To Kill a Mockingbird]을 읽고 난 소감을 서술하시오.
  • 파수꾼>2015년 하퍼 리는 두 번째 소설을 발표했습니다. 는 To Kill a Mockingbird 직전에 쓰여졌지만, 20년 후 스카우트가 아버지를 방문하기 위해 앨라배마 어린 시절 집으로 돌아가는 뉴욕에 거주하는 성인 여성으로 등장합니다. 일부에서는 그래서 dms < 앵무새 죽이기? 의 초고라고 주장하기도 하지만 사실은 1957년에 완성된 첫 장편소설이었다. Lee는 이 두 권의 책을 합치려 하지 않고 두 번째 소설을 완성했습니다. 그러나 To Ki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중학생 독서 감상문 모음 ,
  • 파수꾼은 어려우면서도 쉬운, 쉬우면서도 어려운 글이다. 난 이책을 읽으면서 솔직히 이해가 안 갔다. 처음에는 왜 이 책을 내가 골랐는지 생각이 없었다.나의 라임오렌지 나무‘나의 라임오렌지 나무’책은 초등학교 때 사놓고 그동안 잘 안 펼쳐봤던 책들 중 하나였다. 그러다가 숙제를 하기 위해서 오랜만에 이 책을 끝까지 읽어봤다. 제제는 여섯 남매 중 5째로 태어났다. 제제의 아버지는 실직이시고 어머니는 공장에서 밤늦게 까지 일을 하

  • 재량활동(재량활동교육과정)성교육,통일교육 사례, 재량활동 ICT활용교육,환경교육 사례
  • 무엇이 있을까요?참고문헌1. 교육부(1998),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1)-총론, 재량활동, 교육부2. 교육부(1993), 통일교육 지도자료, 서울: 교육부3. 교육인적자원부(2001), 재량활동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교육과정 자료 794. 김경일(1999), 독서교육론, 서울 : 일조각5. 김상원 편저(1999), 성교육성상담의 이론과 실제, 교육출판사6. 서울특별시 간호사회(1996), 성교육, 서울 : 현문사7. 신헌재(1993), 독서 교육의 이론과 실제, 서울 : 서광학술자료사

  • 기본생활습관지도 원리,방침, 기본생활습관지도 절차,중점, 기본생활습관지도 예절교육,절약교육,질서교육,가정교육, 기본생활습관지도 문제점,적용
  • 파수꾼오늘 일기 제목을 환경 파수꾼이라 정했다.매월 2째 금요일에는 자연보호하는 날이다.급식이 끝난 후 교실에 책가방을 놔두고 우리 학교와 가까운 중앙공원으로 휴지도 줍고 낙서를 지우러간다고 한다.자연 보호 띠를 두르고 휴지통과 집게를 가지고 선생님 따라가는 데 어떤 아저씨가 ꡒ고놈들 참 귀엽게 생겼네ꡓ하며 칭찬해 주셨다.동산에 있는 나무들이 울긋불긋 새 옷을 입기 시작하고 있었다.그런데 여기저기 휴지 ,담배 꽁초가 떨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