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마음에 드는 문장 10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7 / 2020.05.15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책 요약 : 브랜드는 특정 제품에 대해 소비자의 머릿속에 구축된 지식구조이다. 이는 소비자의 긍정적 고정관념의 원천이 된다. 긍정적 고정관념은 새로운 정보가 유입될 때 이를 브랜드에 유리한 방향으로 해석하도록 한다.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들이 하나의 메시지를 일관성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통합해야 한다. 전략적 브랜드 관리란 소비자의 머릿속에 체계화된 기억네트워크를 구축, 관리, 활용하기 위해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2. 마음에 드는 문장 10개 - 그 이유
(1) 온브랜딩 : 브랜드에 대한 지식이 온라인에서 24시간 불이 켜진 채로 소비자들의 따뜻한 관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생성됨을 의미한다. - 온브랜딩이라는 말에는 ‘ON’과 溫(따뜻할 온)이라는 두 가지 뜻이 있다. 재밌고, 재치있는 표현이란 생각이 든다. p.3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고래가 가는 곳 독후감
- [A+우수자료]국가대표[국가대표영화감상문][영화감상-국가대표][스포츠영화감상문]
- A+ 서평_노력의 배신을 읽고 나서
- 영문 인센티브 장려금 계약서 INCENTIVESHAREAWARD AGREEMENT
- 독후감_환경 호르몬 어떻게 해결할까_저자 박태균
- 모두에게 복된 새해 줄거리 요약과 작가가 전하려는 현실비판 메시지분석과 나의의견정리 및 모두에게 복된 새해 읽고 느낀점 - 모두에게 복된 새해 독후감,서평
- 모두에게 복된 새해 독후감 - 모두에게 복된 새해 줄거리 요약과 인상깊었던 내용 및 읽고나서 느낀점
- 프레임 프레임 줄거리 프레임 독후감 프레임 느낀점 프레임 감상문 프레임 내용 프레임 요약 프레임 서평 프레임 독서 감상문 프레임 독서보고서
- [독후감] [독후감] 서평: ‘화성에서온남자금성에서온여자’를 읽고.
- [독서감상문]반지의 제왕을 읽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