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마음에 드는 문장 10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7 / 2020.05.15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책 요약 : 브랜드는 특정 제품에 대해 소비자의 머릿속에 구축된 지식구조이다. 이는 소비자의 긍정적 고정관념의 원천이 된다. 긍정적 고정관념은 새로운 정보가 유입될 때 이를 브랜드에 유리한 방향으로 해석하도록 한다.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들이 하나의 메시지를 일관성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통합해야 한다. 전략적 브랜드 관리란 소비자의 머릿속에 체계화된 기억네트워크를 구축, 관리, 활용하기 위해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2. 마음에 드는 문장 10개 - 그 이유
(1) 온브랜딩 : 브랜드에 대한 지식이 온라인에서 24시간 불이 켜진 채로 소비자들의 따뜻한 관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생성됨을 의미한다. - 온브랜딩이라는 말에는 ‘ON’과 溫(따뜻할 온)이라는 두 가지 뜻이 있다. 재밌고, 재치있는 표현이란 생각이 든다. p.3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분석
  • 소비자가 그 사이트를 마음대로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절대 사이버몰이 아닙니다.(이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으나, 그다지 중요한 문제가 아닐 수 도 있으므로 일단 생략하겠습니다.) 3. 로버트 키요사키의 부자아빠 가난한아빠의 진실 저는 암웨이를 소개 받기 전부터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를 읽었으며 읽어보고 매우 감탄했던게 사실입니다. 저자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반감이 들었지만 오사장님의 소개를 받으면서 키요사키의 얘

  • [마케팅]네트워크 마케팅(노점)
  • 소비자가 그 사이트를 마음대로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절대 사이버몰이 아닙니다.(이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으나, 그다지 중요한 문제가 아닐 수 도 있으므로 일단 생략하겠습니다.) 3. 로버트 키요사키의 부자아빠 가난한아빠의 진실 저는 암웨이를 소개 받기 전부터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를 읽었으며 읽어보고 매우 감탄했던게 사실입니다. 저자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반감이 들었지만 오사장님의 소개를 받으면서 키요사키의 얘

  • [교양] 맞춤법 보기
  • 마음이지만, 그렇게 해진 짚신짝 따위를 주워 드는 할머니가 창피하고 부끄러웠다. 할머니가 쥔 나의 손을 살며시 잡아 빼고, 짚신짝을 들고 걷는 할머니와 적당한 거리를 두고 걸었던 생각이 난다.우리 집이 가난하긴 했지만, 헌 짚신짝이 아쉬울 만큼 가난하진 않았다. 그렇다고 그 헌 짚신짝이 꼭 쓸모가 있었던 것도 아니다. 할머니는 길가에 버려져 있는 새끼 도막을 보건, 또 구겨서 버린 종이 조각을 보건, 빈 병 하나를 보건, 그냥 지나치는 법이

  • [사회학] 계층화와 계급구조
  • 마음으로 약국에 들러 파스를 사가지고 들어갑니다. 앞의 글은 상류층과 일반서민의 일상생활을 유머를 첨가하여 다소 극단적으로 비교한 것이지만 충분히 공감이 간다. 한국 사회는 급속한 산업화의 과정을 거치면서 새로운 상류층이 급격히 늘어났다. 넓은 아파트나 저택에 살고 고등 교육을 받고 자랐으며,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직위에 앉아 있으며, 일 하러 갈 때는 고급 승용차를 끌고 다니는 등 이른바 신(新) 상류층이 많이 생성되었다. 개중에

  • 기획의 정석,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 마음에 드는 문장 10
  • 마음에 드는 문장 3번째이다. 이 책을 읽고 나서 가장 기본적인 것이면서도 우리가 놓치고 있었던 것이 3번의 내용이다. 기업의 마케팅 기획이 아니더라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소프트웨어나 IoT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브레인스토밍을 거치고 아이디어를 도출하는데 적어도 내 생각엔 우리 팀은 우리의 초점에 맞췄다. 기획이란 전적으로 그 상품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쓰는 사람한테 맞추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데 우리 팀은 시작부터 잘못되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