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문화의세계 - 케이블 드라마 채널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민영방송 (종편)
2011년 12월 1일개국
자본금 420,000,000,000원
매출액 64,222,052,000원 (방송)
51,995,392,000원 (광고)
주요주주 중앙미디어네트워크 25%
디와이에셋 5.92%
중앙일보 5%

민영방송 (종편)
2011년 12월 1일개국
자본금 407,600,000,000원
주요주주 동아이볼사 29.32%
다함이텍 6.13%
도화종합기술공사 5.89%
건화 5.15%
삼양사 5.15%

민영방송(케이블)
2006년 10월 9일개국
자본금 407,600,000,000원
CJ E&M 방송사업부문
케이블 TV와 위성 방송에서
동시 개국하여, 100% 자체 제작을
표방하며 지상파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다양한 포맷의 실험적 방송

기존의 드라마와다른게 환타지 요소를 넣음으로서
뻔한 멜로, 로코에 식상해 있던 드라마 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함

+노희정 작가의 귀를 사로잡는 대본과 고화질의 영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연예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마케팅
  • 불평 기회가 열리기 때문에 서비스의 실패 전에 이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실패 발생 시에도 적절하고 빠른 회복이 가능해질 수 있을 것이다. 이 서비스 트라이앵글에 입각한 세가지의 시사점에 대한 엔터테인먼트 사의 보완이 이루어진다면, 연예 사업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전환과 더불어 향후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리라 기대하는 바이다.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 케이블TV 채널사용사업자의 산업구조 변동에 관한 연구: 등록제로의 전환을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학위논문㈜하쿠호도 인터랙티브 컴퍼니(2001). 모바일 마케팅. 굿모닝 미디어.『2005 국내 무선 인터넷 이용 실태조사(요약보고서)』. NIDA『디지털콘텐츠 산업백서(2004)』.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모바일타임즈(Mobiletimes) 2005년 1월호~ 2006년 5월호. 『모바일 연감 2006-2007』. 문화관광부 ∙ 한국게임산업개발원.한국게임산업개발

  • 한류문화허브 흐름과 동향
  • 세계주요소비자 : 세계 시민주요매체 : 모든 매체*01K-Culture동향한류문화허브한류3.02010년대 초반 이후한류의 다양화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 한국 드라마 방영되면서 인기이제는 YOUTUBE, 각종 매체를 통한 ‘K-POP’의 선풍적 인기 > 라틴 아메리카, 중동 등 지역 확장*01K-Culture성공요인한류문화허브출저 : 디지털 한류와 트랜스 미디어 시대의 문화정책 방향구분비고뉴미디어 등장으로 인한콘텐츠 수요의 증가-아시아 지역에서 케이블TV,

  • [인적자원관리] KBS의 채용관리와 방안
  • 드라마와 연예오락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③ KBS WORLD(국제위성방송) 국제위성을 이용, KBS 뉴스 실시간 방송을 포함한 KBS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편성, 전 세계에 KBS WORLD 방송을 실시하여 재외 한국인의 한민족 네트워크를 구성, 한민족 단일 문화권을 실현하고 세계 방송시장의 선점을 통해 KBS가 세계적인 공영방송으로 도약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국제위성방송 채널이다. - 편성시간: 24시간 - 사용언어: 한국어/영어자막 방송(일부) - 채널편성

  • [국제문화] 한류의 영향과 나아갈 길
  • 문화 유행 단계드라마, 영화, 음악 등 다양한 한국 문화 컨텐츠와 스타에게 매료되는 단계한국의 미약한 세계 인지도 향상 기회새로운 수요시장 개척을 위한 사전 작업 가능파생상품 구매 단계촬영지 관광, DVD, 캐릭터 상품 등 문화 컨텐츠 및 스타와 직접 연계된 상품 구매 단계한류의 원천인 문화 컨텐츠 자체에 대한 수출이 증가됨문화 컨텐츠의 부가상품인 OST, DVD, 서적 등의 수출 증가 : 겨울연가의 경우 만들어진 유무형 상품 종류 200여 개, 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