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서울 관광지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29 / 2020.04.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영작]서울 관광지 소개

영어와 한글 같이 있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
공들여 작성했습니다
본문내용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서울의 관광지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Nice to meet you. Today, I will explain the tourist attractions in Seoul.

먼저 경복궁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경복궁은 외국인 관광객이 서울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고궁입니다. 경복궁은 조선 시대 초기, 왕조의 중심지 역할을 했습니다. 만약 한복을 입고 방문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First, I will explain about Gyeongbokgung Palace. Gyeongbokgung Palace is the palace that foreign tourists visit the most in Seoul. Gyeongbokgung Palace served as the center of the dynasty in the early Joseon Dynasty. If you visit in Hanbok, you can enter for free.

다음은 인사동입니다. 인사동은 창덕궁과 가까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골동품, 화랑, 많은 가게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서울대공원 grandpark.seoul.go.kr 제주도 퍼시픽랜드 064)738-288852.도시계획가# 개요기존 도시와 특정 단지의 재개발, 혹은 신도시 건설과 관련하여 도시 및 단지, 가로를 계획하고 설계하는 일을 한다. 넓게는 전체 국토와 시,도의 기본계획 및 장기 발전계획, 재정비계획을 수립하고, 좁게는 각종단지와 거리조성계획을 세운다. 그밖에도 토지개발사업 타당성 분석, 교통영향평가등을 하기도 한다. 이들은 주로 엔지니어링회사나 종합건설회사, 부동산컨설

  • 관광통역안내사가 읽어 본 `Wanna be 관광통역안내사‘
  • 서울에서 치른 2차 면접에서 다행히 합격했다. 3. 관광통역안내사에 대한 이상과 현실3.1 관광통역안내사에 대한 환상나는 ‘걸어서 세계속으로’라는 tv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방송국 PD들이 세계 각지를 다니면서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관광지를 소개하며 나도 꼭 가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만들었다. 방송 내용 중 현지가이드들이 나와서 설명하는 부분들이 나오는데 그들은 자신감이 넘치며 위트가 있었고 상당히 전문적이라는 인상을 받았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영작이나 비즈니스 회화 연습에 주려해야 한다.- 취업준비생들이 전문성과 경력을 중시하는 외국계 기업 취업을 위해서 우선 준비할 것은 자격증과 경험이다. 미국 공인관리회계사협회의 공인관리회계사(CMA)나 미국공인물류 및 구매관리자(CPM), 마이크로소프트나 휴렛패커드, 오러클 등에서 인증하는 각종컴퓨터 활용능력인증 자격증은 외국계 기업 취업의 지름길이다. 사무직 역시 컴퓨터 활용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격증은 큰 도움이 된다.- 인턴

  • [전자상거래] 롯데호텔, 호텔프레지던트
  • 관광지소개가 없음 (서울롯데호텔의 경우)v 관광객을 위한 주변의 관광지 소개 및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 제공 필요호텔측면장점단점개선방안호텔프레지던트웹디자인v 호텔에 대한 전반적인 이미지 알 수 없음.(초기화면에 호텔건물외관 부각시키지 않음)v 색상이 제한되어 있어 시각적 효과 없음.v 색상과 디자인 고려하여 리뉴얼v 호텔외관을 전체적으로 알수 있는 화면이 필요이미지vv 각 객실, 연회장, 부대시설의 이미지 불충분

  • [관광학] 서울 도시 관광지 마케팅 전략
  • 관광마케팅매력적인 서울 도시관광 마케팅 전략-목차-1. 서울의 매력2. 도시관광 STP소개3. 서울 관광지 소개1) 역사관광지2) 환경 관광지3) 예술,문화 관광지4) 쇼핑 관광지서울 4. 서울 관광 마케팅 전략3. 서울 도시관광 STP소개Segmentation 내국인 -10대 -20대-중 장년층 외국인Target내국인외국인Positioning환경관광지역사관광지쇼핑관광지문화, 예술관광지1. 서울의 매력다양한 contents편리한 교통잘 정비된 치안체계찾기쉬운 Information syste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