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s of Korea - 타요, 마시멜로우, 뽀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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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haracters of Korea
Contents
Tayo
Mashimaro
Pororo
타요는 뽀로로, 태극천자문, 치로와 친구들, 제트레인저 등을 만든 회사인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에서 뽀로로 다음으로 만든 애니메이션
Tayo
타요 - 호기심이 충만한 파란색 꼬마 버스
로기 - 명랑하고 쾌활한 초록색 꼬마 버스
라니 - 애교 넘치는 귀여운 노란색 꼬마버스
가니 - 내성적이지만 사려깊은 빨간색 꼬마버스
씨투 - 책임감 강한 리더인 2층 버스
하나 - 버스들을 돌봐 주는 쾌활하고 상냥한 정비사
Ta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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