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king 의 매력속으로 - Busking이란, 좋아서 하는 밴드, 10Cm, 일단은 준석이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usking 의 매력속으로...
Busking이란??
버스킹의 사전적 의미는 (통행인들에게 돈을 얻으며)길거리에서 연주하다! 이다.
쉽게 얘기하자면 거리공연을 이야기한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관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공연을 하는 것을 말한다.
카페나 공연장을 찾지 않고도 거리에서 쉽게 누구나에게 다가갈 수 있고, 또 누구나 즐길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고, 인지도가 높지 않은 밴드나 개인은 자신을 알리고 자신이 만든 자작곡을 평가받는 자리가 되기도 하고 유명인들은 팬들에게 공연장에서 보여줄 수 없는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개인적으로는 올해 5월달에 경희대 축제때 “좋아서하는 밴드”, “일단은 준석이들”, “낭만유랑악단”, “파티스트릿”, 캐비넷 싱얼롱즈“ 이렇게 5팀을 우리학교에 초대하여 낮에는 학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학생들 많은 곳에 악기를 내려놓고 즉석 길거리 공연을 하게하였고, 저녁에는 한무대에 올라 자유롭게 공연을 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을 정도로 버스킹 자체를 사랑하기에 이번에 요즘 활동하는 버스킹 밴드들이 누가있나 더 조사하여 보기로 하였다.
< 좋아서 하는 밴드 >
처음에는 밴드 이름도 없이 활동을 했으나 길거리 공연 도중 어느 관객이 이름을 지어주었다고 한다.
2009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출연하여 최고의 루키로 선정되기도 하였고,
EBS 스페이스 공감 헬로 루키에 2009년 10월의 헬로루키에 6번째 도전만에 선정되기 하였으며, 11월 14일 열린 한국대중음악축제 - 올해의 헬로루키 에서 인기상을 수상하였다.
2010 3월부터 사무실 구석 콘서트를 시작한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회사들 중 매달 두 곳을 선택해 직접 사무실로 찾아가 공연을 열어주고 있다.
2010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Busking in the Park"의 감독을 맡아 좋아서 하는 밴드의 프로젝트 그룹인 반반 프로젝트를 포함 10팀 선정하여 무대에 올랐으며 처음으로 메인 무대에도 올랐다.
이 밴드의 생활 및 일화들로 영화를 만든게 있는데 그 영화 이름은 “좋아서 만든 영화” 이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밴드이다.
< 10Cm >
작년의 최고의 루키가 좋아서하는 밴드라면 올해의 최고 슈퍼루키는 10Cm이다 십센치라고 부르는데 10Cm멤버 두명의 키차이가 10센치라서 밴드이름을 10센치라고 정했다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 문화와 사회 -대중음악-
  • 의 현재 음악문화를 간략하게 이렇게 흘려가고 있다는 것만 제시할 뿐이다. 일본의 지금 대중문화 그리고 음악에서의 댄스와 락문화 그리고 비쥬얼적인 면을 강조한 비쥬얼 음악문화들은 현재에 있어서 우리의 귀와 뇌리 속에 실로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저 또한 비쥬얼 락을 좋아하고 일본문화를 매우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어떻게 보면 일본의 음악문화라는 것은 어떤 매력이랄까 개성이 풍부한 같다. 이런 들려주고자 하는 부분과 보여주고자

  • [소비자심리론] 귀족마케팅
  • 의 80%를 차지한다는 내용이다. 이 이론은 빠르게 진행되는 소비・소득의 양극화로 인해 나타나는 현재 소비행태 흐름 속에서 대두되고 있다. 연 소득이 1억 원이 넘는 사람이 15만 명을 넘어 연간 20%씩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부유층, 상류층은 경기변동에 민감하지 않고, 구매력을 지니고 있어 기업에게 있어 좋은 마케팅 대상이며, 또한 파레토이론을 통해 기업 매출의 큰 기여를 하는 대상이기 때문에 귀족마케팅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1990년대

  • [미디어경제학] 인디음악 산업 구조 분석
  • 의 역사 속에서 주목할 만한 계기를 만들었다. , ,등 대중성을 확보한 몇몇의 밴드를 비롯한 성공 사례가 있지만 그 외의 수많은 인디밴드가 생성과 소멸을 반복하고 있다. 이렇게 대중성을 확보하지 못한 밴드들 중에는 음악성을 인정받아 대중음악의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가져올 수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대중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소수의 마니아들만이 향유하는 음악에 머물고 사장되는 경우가 많았다.주로

  • [일본문화] 일본을 이끌어 나가는 문화,예술계의 인물들
  • 의 영화를 만들어낸 약 35년에 이르는 활동 기간 내내 그는 영화계의 주류를 떠나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 누구도 쉽게 모방하지 못할 정도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창조해냈다. 오즈의 위대함이라고 하는 것은 일차적으로는 그만의 엄정한 형식미로 의미를 비추는 방식에 있을 것이다. 바로 그렇게 만들어진 영화들 속에서 그는 살아가는 데서 느끼는 기쁨과 고통을 생생하게 드러내주었다. 어려서부터 영화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던 오즈

  • [심리학-대인지각] 기업 대인지각에 의한 오류와 그 영향
  • 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타인의 지능, 나이, 배경, 인종, 종교, 교육 수준, 정직성, 인간미 등 다양한 측면에 대해 판단을 내리게 되며, 자신들이 내리는 판단에 확실성을 보장하지 못하면서도 여전히 이러한 판단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2) 인상의 통합 (Integrating Impression) 원리● 평가첫 인상의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측면은 평가이다. 우리는 이 사람을 좋아하는가, 싫어하는가? 우리는 얼마나 그를 싫어하거나 좋아하는가? 일단 한번 평가적 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